연구분야 : B050602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국제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6059
STNet ID : 1001675
한자 : 原産地效果
c03-04 경제/경영/무역
결과_t |
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보다 강하게 영향을 미침. |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
관련용어 |
|||
유형 |
관계명 |
관계속성 |
클래스명 |
용어명 |
S:동의 |
UF (비우선어) |
|
|
|
B1:속 |
isKindOf (상위 유형) |
|
|
|
R1:개념적 |
affects (영향) |
|
|
|
|
isAffectedBy (영향요인) |
|
|
|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R2:기능적 |
isAppliedTo (적용 대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