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지 이미지

연구분야 : B050602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국제마케팅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966

한자 :
영어 : Country-of-Origin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제조국 이미지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c03-04 경제/경영/무역 /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원산지 효과 [ 原産地效果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제품 이미지 [product image]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원산지 지각

RT (관련어)

관련 인식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국가 이미지 () [ 國家--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외국 제품 [ 外國製品 ]

일본·중국산 제품의 원산지 평가와 만족도에 관한 비교연구

A Comparative Study on Satisfaction and the Country-of-Origin Estimation of Japan and China of Korea Consumer

관세학회지 | 12 | 1 | 2011 | 무역학

원산지 정보의 강조와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국제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원산지 이미지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Influence of Emphasizing Country-of-origin Information and Ethnocentrism on Consumer Responses to International Advertising: Moderating Role of Country-of-origin Image and Product Type

한국언론학보 | 54 | 4 | 2010 | 신문방송학

원산지 정보의 강조와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국제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원산지 이미지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Influence of Emphasizing Country-of-origin Information and Ethnocentrism on Consumer Responses to International Advertising: Moderating Role of Country-of-origin Image and Product Type

한국언론학보 | 54 | 4 | 2010 | 신문방송학

골프용품에 대한 외재적 단서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분석

The Effects of Extrinsic Cues of Golf Goods o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체육과학연구 | 23 | 2 | 2012 | 체육

미국 국가이미지에 따른 제품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실증분석

An Empirical on the Re-purchase Intention and Product Satisfaction for American Image

통상정보연구 | 13 | 1 | 2011 | 무역학

수입제품의 국가이미지,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가 FTA 체결국과 미체결국간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untry Image, Country-of-Origin Image and Brand Image of Import Product on Product Estimation Between Conclusion and Non-conclusion Countries of FTA with Korea

관세학회지 | 13 | 3 | 2012 | 무역학

외재적 단서의 수준에 따른 스포츠용품평가의 차이분석

Examining the Differences in Perceived Quality, Perceived Risk,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between the Extrinsic Cues of Sporting Good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1 | 2012 | 체육

한․칠레 FTA 체결 후 칠레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Evaluation of Chile Goods After Korea-Chile FTA is Signed

통상정보연구 | 13 | 3 | 2011 | 무역학

골프클럽에 대한 원산지이미지와 복합원산지에 따른 특정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의 차이

The Difference of a Golf Club Productive National of Country-of-Origin Image and Evaluation to add Country-of-Origin Brand and Country-of-Manufacture of a Golf Club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골프클럽에 대한 원산지이미지와 복합원산지에 따른 특정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의 차이

The Difference of a Golf Club Productive National of Country-of-Origin Image and Evaluation to add Country-of-Origin Brand and Country-of-Manufacture of a Golf Club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이 미국산 골프클럽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untry-of-origin Attributes Dimension on Foreign a U.S. Golf Clubs‘s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5 | 2010 | 체육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이 미국산 골프클럽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untry-of-origin Attributes Dimension on Foreign a U.S. Golf Clubs‘s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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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의 인과관계 분석

The Effect among of a Country-of-Origin Image Facto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4 | 2011 | 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