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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969

STNet ID : 9005748

한자 :
영어 : product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이미지 () [image]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affects (영향)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매출 [ 賣出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고객경험 [ 顧客經驗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원산지 이미지 [Country-of-Origin Image]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중국 유학생의 유학 적응도가 국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교육서비스 수출의 관점

The Effects of Chinese College Students’ Adapting Capability on Country Image in Korea : In view of Export of Educational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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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공정성이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rice Fairness on Coffee Shop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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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소비자의 한국드라마 시청이 한국제품 이미지에 미치는 경로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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