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

연구분야 : B1802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5258

한자 : 顧客經驗
영어 : Customer Experienc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제품 이미지 [product image]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영향요소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isAffectedBy (영향요인)

영향요소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c01-03 수준/정도 /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가격 [ 價格 ]

isAffectedBy (영향요인)

영향요소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한 테마파크 평가의 주요 속성 연구 - 의사결정나무 모형을 이용하여 -

Important Attributes for Evaluating the Customers' Experience at Theme Parks - Using Decision Tree Model -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한 테마파크 평가의 주요 속성 연구 - 의사결정나무 모형을 이용하여 -

Important Attributes for Evaluating the Customers' Experience at Theme Parks - Using Decision Tree Model -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Effects of Customer Experience on Customer Loyalty in Upscale Hotels in China

호텔에서의 고객 경험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 21 | 4 | 2012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