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이미지

연구분야 : B0510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전략/정책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408

한자 : 企業--
영어 : corporate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이미지 () [image]

N1:종류

hasKind (종류)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한국 기업 이미지 () [ 韓國企業-- ]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브랜드 평가 [ -評價 ]

affects (영향)

 

C02 심리 심리

브랜드 신뢰 [ --信賴 ]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업 명성 [ 企業名聲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평판 [ 企業 評判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 심리 심리

기업 태도 [ 企業態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홍보 효과 [ 弘報效果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사회공헌 [ 社會貢獻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관리 [ 品牌官吏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부정적 정보 [ 否定的情報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고객경험 [ 顧客經驗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서비스 회복 [ -- 回復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스타 마케팅 [star marketing]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제품 위험 위기 [ 製品 危險 危機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주택문화관 [ 住宅文化館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아이덴티티 디자인 [identity design]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관광 기업 [ 觀光 企業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디마케팅 [demarketing]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제품 이미지 [product image]

RT (관련어)

 

y03-03 행사/축제명 행사/축제명

상하이 엑스포 [Expo 2010 Shanghai China]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프로덕트 아이덴티티 [Product Identity]

RT (관련어)

관련 개념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기업 홍보관 [ 企業 弘報館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기업 이미지 광고 [ 企業--廣告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n Corporate Image

광고학연구 | 22 | 4 | 2011 | 신문방송학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구매의도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Effects of Corporate Social Activities on Purchase Intention and Corporate Image-The Mediating Role of Consumer's Emo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2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기업국적과 자민족 중심주의, 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효과연구

Effects of Corporate Nationality, Public’s Ethnocentrism, and Types of CSR 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2 | 2011 | 신문방송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about the Variables Influencing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ies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about the Variables Influencing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ies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태도와 관람만족, 팀신뢰,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기업이미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Relationship Among Pro-football Spectators' Attitude Toward Spectating, Spectating Satisfaction, Team Trust, Team Identification, Sponsor Identification, Sponsor Image, Purchase Intention and Word-of-mouth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4 | 2012 | 체육

부정적 기업정보가 유발한 소비자의 도덕감정에 관한 연구

A Study of Consumer's Moral Emotion Induced by a Negative Business Information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1 | 2012 | 사회과학

외식업적용 문화마케팅 구성요소 6S와 외식업 브랜드충성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A Study on Brand Loyalty of The Food Service Industry that Employs Culture Marketing 6S

관광연구저널 | 24 | 4 | 2010 | 관광학

외식업적용 문화마케팅 구성요소 6S와 외식업 브랜드충성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A Study on Brand Loyalty of The Food Service Industry that Employs Culture Marketing 6S

관광연구저널 | 24 | 4 | 2010 | 관광학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구매의도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Effects of Corporate Social Activities on Purchase Intention and Corporate Image-The Mediating Role of Consumer's Emo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2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기업 이미지, 제품 특성과 CSR 유형의 일치/불일치에 따른 수용자 설득효과: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Effects of Prior Image of a Company and CSR’s Congruence with the Brand on CSR Activities: An Application of Persuasion Knowledge Model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부정적 기업정보가 유발한 소비자의 도덕감정에 관한 연구

A Study of Consumer's Moral Emotion Induced by a Negative Business Information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1 | 2012 | 사회과학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about the Variables Influencing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ies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about the Variables Influencing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ies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프로축구관중의 관람태도가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비교

Influence of Attitude of Professional Soccer Spectators on Corporate Image of Title Sponsor according to the Level of Spectators’ Identification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6 | 2011 | 체육

기업국적과 자민족 중심주의, 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효과연구

Effects of Corporate Nationality, Public’s Ethnocentrism, and Types of CSR 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2 | 2011 | 신문방송학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품질경영활동과 CSR의 적합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The Study on the Effect of Fit between Quality Management and CSR to Business Performance

대한경영학회지 | 23 | 5 | 2010 | 경영학

품질경영활동과 CSR의 적합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The Study on the Effect of Fit between Quality Management and CSR to Business Performance

대한경영학회지 | 23 | 5 | 2010 | 경영학

K-리그의 인지된 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 자산, 기업 및 K-리그 이미지 관계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Sponsorship Activity & Brand Equity in K-League and Corporate & K-League Image

한국체육과학회지 | 21 | 4 | 2012 | 체육

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A Study on Strategies Elements(4Cs) of Space Marketing Comparative Analysis for Housing Culture Cente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비교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Large versus Small and Medium Sized Company

경영과학 | 29 | 1 | 2012 | 경영학

패럴림픽 스폰서십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기업이미지와 소비태도의 구조적 관계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Paralympic Games Sponsorship, Social Contribution Activities, Corporate Image, and Consuming Behavior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0 | 2010 | 체육

패럴림픽 스폰서십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기업이미지와 소비태도의 구조적 관계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Paralympic Games Sponsorship, Social Contribution Activities, Corporate Image, and Consuming Behavior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 40 | 2010 | 체육

프로야구팀의 공익연계마케팅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The Relation of Professional Baseball’s Cause-related Marketing, Team Identification, Corporate Identification and Corporate Image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3 | 2011 | 체육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대한 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itle Sponsorship Activity of the Wheelchair Basketball on Event of the Attitude, Corporate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1 | 2010 | 체육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대한 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itle Sponsorship Activity of the Wheelchair Basketball on Event of the Attitude, Corporate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 41 | 2010 | 체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n Corporate Image

광고학연구 | 22 | 4 | 2011 | 신문방송학

배드민턴 용품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국가대표 스폰서십 효과분석

Analysis of the Effect of Badminton Equipment Consumers’ Involvement on the Effectiveness of National Team Sponsorship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3 | 2011 | 체육

흡연 여부에 따른 담배회사의 메시지 유형별 금연광고가 광고태도, 금연의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Related to Smoking Exposure, the Influences of Tobacco Companies' Anti-smoking Advertisements on Attitude toward Advertising, Smoking Cessation Intention & the Corporate Images upon to the Message Types

광고학연구 | 21 | 5 | 2010 | 신문방송학

흡연 여부에 따른 담배회사의 메시지 유형별 금연광고가 광고태도, 금연의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Related to Smoking Exposure, the Influences of Tobacco Companies' Anti-smoking Advertisements on Attitude toward Advertising, Smoking Cessation Intention & the Corporate Images upon to the Message Types

광고학연구 | 21 | 5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의 그린컬러 감성과 로고유형이 스타벅스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The Effects of Brand of Green Color Emotion and Logo Types On The Image of Starbuks Company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

디자인 조달 유형과 기업성과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sign Source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디자인 조달 유형과 기업성과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sign Source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브랜드의 그린컬러 감성과 로고유형이 스타벅스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The Effects of Brand of Green Color Emotion and Logo Types On The Image of Starbuks Company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

호텔 기업의 인턴십 만족도가 기업이미지와 진로결정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Hotel Internship Satisfaction on Corporate Image and Career-Path Decision Making

관광연구 | 27 | 1 | 2012 | 관광학일반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CSR이 기업이미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지역 호텔외식관련 학생을 중심으로

The Effect on the Corporate Society Responsibility to Corporate Image and Loyalty in the Food-Service Franchise : Focus on the University Student of Hotel and Food-service Dept.

관광레저연구 | 24 | 3 | 2012 | 관광학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CSR이 기업이미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지역 호텔외식관련 학생을 중심으로

The Effect on the Corporate Society Responsibility to Corporate Image and Loyalty in the Food-Service Franchise : Focus on the University Student of Hotel and Food-service Dept.

관광레저연구 | 24 | 3 | 2012 | 관광학

호텔 기업의 인턴십 만족도가 기업이미지와 진로결정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Hotel Internship Satisfaction on Corporate Image and Career-Path Decision Making

관광연구 | 27 | 1 | 2012 | 관광학일반

디자인 조달 유형과 기업성과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sign Source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디자인 조달 유형과 기업성과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sign Source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기업 이미지, 제품 특성과 CSR 유형의 일치/불일치에 따른 수용자 설득효과: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Effects of Prior Image of a Company and CSR’s Congruence with the Brand on CSR Activities: An Application of Persuasion Knowledge Model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기업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삼성생명의 “안녕하세요” 캠페인 사례

A Case Study of the "An-Nyoung-Ha-Se-Yo" Campaign of Samsung Life Insurance

광고학연구 | 22 | 8 | 2011 | 신문방송학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itle Sponsorship of Tennis Championship on a Brand and an Image of Enterpris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itle Sponsorship of Tennis Championship on a Brand and an Image of Enterpris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프로스포츠 종목별 팀 연상요인 및 브랜드자산 가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fessional Sports Team Association and Brand Equity Value

체육과학연구 | 21 | 2 | 2010 | 체육

프로스포츠 종목별 팀 연상요인 및 브랜드자산 가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fessional Sports Team Association and Brand Equity Value

체육과학연구 | 21 | 2 | 2010 | 체육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ultural Marketing on a Corporate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servi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8 | 3 | 2012 | 기타사회과학

전통시장에 대한 기업의 지역사회 특화 스폰서십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포스코와 포항 죽도시장의 협력사례를 중심으로

How community-specific sponsorship of a traditional market creates brand equity: The interdependent relationship between POSCO and the Jukdo Market

유통과학연구 | 9 | 4 | 2011 | 산업/서비스경제

장애인의 문화마케팅 효용성 및 홍보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tility & Public Relations Effect of Cultural Marketing's for the Disable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의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Loyalty for High Speed Internet Service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의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Loyalty for High Speed Internet Service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기호학적 관점에서 무역박람회 독립부스의 형태와 기업이미지 표현 연구

A Study on Expression of Trade Fair Booth Form and Corporate Image on The Basis of Semiotics Point of View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1 | 2010 | 디자인

기호학적 관점에서 무역박람회 독립부스의 형태와 기업이미지 표현 연구

A Study on Expression of Trade Fair Booth Form and Corporate Image on The Basis of Semiotics Point of View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1 | 2010 | 디자인

디자인 개발 속도와 빈도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A The Relationship between Levels of Design Development and Business Performance

디자인지식저널 | 13 | 2010 | 디자인

디자인 개발 속도와 빈도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A The Relationship between Levels of Design Development and Business Performance

디자인지식저널 | | 13 | 2010 | 디자인

문화마케팅 관심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및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유니클로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rporate Image and Clothes Purchasing Behavior Depending on the Degree of Interest in Cultural Marketing - Focusing on Uniqlo Brand -

경영과 정보연구 | 31 | 1 | 2012 | 경영학

중국 소비자의 글로벌브랜드 선호도와 제품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n Empirical Study on The Chinese Consumers' Global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국제통상연구 | 16 | 2 | 2011 | 무역학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f Effects of Korean Wave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Attitude: Focused on Food Product and Corporate Image

현대중국연구 | 11 | 2 | 2010 | 중국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f Effects of Korean Wave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Attitude: Focused on Food Product and Corporate Image

현대중국연구 | 11 | 2 | 2010 | 중국

한국의 국가 및 기업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상하이 엑스포 참관 중국인을 대상으로

The Effects of the Korean Country and Cooperate Images on the Chinese Consumers’ Selection of Korean Products: Focusing on Shanghai Expo Chinese Participants

현대중국연구 | 12 | 2 | 2011 | 중국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장애인의 문화마케팅 효용성 및 홍보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tility & Public Relations Effect of Cultural Marketing's for the Disable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SR Publicity on Corporate Image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

리콜의 유형이 기업과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리콜의 자발성과 결함의 심각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Influence Which the Patterns of Recall Have on Reliability of a Company and Its Brand : Centered on Recall’s Spontaneity and the Seriousness of Defects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리콜의 유형이 기업과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리콜의 자발성과 결함의 심각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Influence Which the Patterns of Recall Have on Reliability of a Company and Its Brand : Centered on Recall’s Spontaneity and the Seriousness of Defects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기업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삼성생명의 “안녕하세요” 캠페인 사례

A Case Study of the "An-Nyoung-Ha-Se-Yo" Campaign of Samsung Life Insurance

광고학연구 | 22 | 8 | 2011 | 신문방송학

기호학적 관점에서 무역박람회 독립부스의 형태와 기업이미지 표현 연구

A Study on Expression of Trade Fair Booth Form and Corporate Image on The Basis of Semiotics Point of View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1 | 2010 | 디자인

기호학적 관점에서 무역박람회 독립부스의 형태와 기업이미지 표현 연구

A Study on Expression of Trade Fair Booth Form and Corporate Image on The Basis of Semiotics Point of View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1 | 2010 | 디자인

A Study on the Effects of Product Country Image, Corporate Image on Brand Equity and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Youth -Focused on the Cell Phones of Three Countries' Brands-

유통경영학회지 | 14 | 3 | 2011 | 무역학

PR이벤트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Impact of a PR Event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 15 | 2 | 2011 | 관광사업/레져사업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친환경식품 인지도 및 친환경식품을 사용하는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awareness of organic foods and corporate image on purchase intention

외식경영연구 | 14 | 2 | 2011 | 관광학

중국 소비자의 글로벌브랜드 선호도와 제품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n Empirical Study on The Chinese Consumers' Global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국제통상연구 | 16 | 2 | 2011 | 무역학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f Effects of Korean Wave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Attitude: Focused on Food Product and Corporate Image

현대중국연구 | 11 | 2 | 2010 | 중국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f Effects of Korean Wave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Attitude: Focused on Food Product and Corporate Image

현대중국연구 | 11 | 2 | 2010 | 중국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전통시장에 대한 기업의 지역사회 특화 스폰서십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포스코와 포항 죽도시장의 협력사례를 중심으로

How community-specific sponsorship of a traditional market creates brand equity: The interdependent relationship between POSCO and the Jukdo Market

유통과학연구 | 9 | 4 | 2011 | 산업/서비스경제

골프선수들이 인식하는 기업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Analysis of the Effects of Corporate Title Sponsorship of Amateur Golf Tournament on Perception of Tournament Participan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2 | 2011 | 체육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tudy on Effects of Brand attitude of Companies Sponsoring Silver Sports on the Improvement of the Company Image and the 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tudy on Effects of Brand attitude of Companies Sponsoring Silver Sports on the Improvement of the Company Image and the 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프로스포츠 종목별 팀 연상요인 및 브랜드자산 가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fessional Sports Team Association and Brand Equity Value

체육과학연구 | 21 | 2 | 2010 | 체육

프로스포츠 종목별 팀 연상요인 및 브랜드자산 가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fessional Sports Team Association and Brand Equity Value

체육과학연구 | 21 | 2 | 2010 | 체육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기업 및 구단동일시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erceived corporate identification and team identification of pro-volleyball spectators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equity

한국스포츠학회 | 10 | 1 | 2012 | 기타체육

문화마케팅 관심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및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유니클로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rporate Image and Clothes Purchasing Behavior Depending on the Degree of Interest in Cultural Marketing - Focusing on Uniqlo Brand -

경영과 정보연구 | 31 | 1 | 2012 | 경영학

골프선수들이 인식하는 기업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Analysis of the Effects of Corporate Title Sponsorship of Amateur Golf Tournament on Perception of Tournament Participan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2 | 2011 | 체육

스포츠 경기에서 가상광고에 대한 시청자의 광고태도, 제품태도,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Sport Game Viewers’ Attitudes toward Virtual Advertising, Product, and Brand on a Corporate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6 | 2011 | 체육

팀 이미지가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eam & Company Images on Consumer Behavior

코칭능력개발지 | 13 | 4 | 2011 | 기타체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선호 유형

The Typology of Consumer Preference towar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주관성 연구 | 21 | 2010 | 기타사회과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선호 유형

The Typology of Consumer Preference towar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주관성 연구 | | 21 | 2010 | 기타사회과학

시장지향적 디자인 정보의 활용과 기업성과

The Relationship between Market Oriented-Design Inform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포럼 | 27 | 2010 | 디자인

시장지향적 디자인 정보의 활용과 기업성과

The Relationship between Market Oriented-Design Inform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포럼 | | 27 | 2010 | 디자인

고객이 지각하는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Impacts of Customers’ Perception to the Corporate Sustainability Management on the Corporate Image of Airline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방송 스폰서십의 광고효과,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The Impact of Sports Broadcast Sponsorship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an Enterprise Image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체육정책학회지 | 8 | 2 | 2010 | 체육사

방송 스폰서십의 광고효과,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The Impact of Sports Broadcast Sponsorship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an Enterprise Image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체육정책학회지 | 8 | 2 | 2010 | 체육사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n corporate image,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of Service companies' social responsibility

관광연구 | 27 | 3 | 2012 | 관광학일반

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ngruency between Corporate Image and Cause-related Marketing on Attitude toward Corporate and Cause-related Marketing

광고학연구 | 21 | 3 | 2010 | 신문방송학

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ngruency between Corporate Image and Cause-related Marketing on Attitude toward Corporate and Cause-related Marketing

광고학연구 | 21 | 3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자산에 대한 국가이미지 및 기업이미지의 영향에 연구 -중국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및 중국 브랜드에 대한 비교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the Influences of National Image and Corporate Image on Brand Equity -Focused on the Comparison between Chinese brands and Global brands-

경영과 정보연구 | 30 | 1 | 2011 | 경영학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소비자의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Strategic Approach of Corporate Advertising for Corporate Image Management : Focused on the Advertising Attitude of Consumers

주관성 연구 | 20 | 2010 | 기타사회과학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소비자의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Strategic Approach of Corporate Advertising for Corporate Image Management : Focused on the Advertising Attitude of Consumers

주관성 연구 | | 20 | 2010 | 기타사회과학

브랜드 확장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확장 브랜드의 적합성,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rporate Image on the Service Quality, Fitness of Extension Brand and Attitude : Focus on Food Service Corporate

호텔경영학연구 | 20 | 1 | 2011 | 관광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The Role of Spillover Effect and Negativity Effect based on CSR dimensions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The Role of Spillover Effect and Negativity Effect based on CSR dimensions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corporate image and performance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corporate image and performance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에 대한 국가이미지 및 기업이미지의 영향에 연구 -중국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및 중국 브랜드에 대한 비교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the Influences of National Image and Corporate Image on Brand Equity -Focused on the Comparison between Chinese brands and Global brands-

경영과 정보연구 | 30 | 1 | 2011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성과가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이미지와 기업명성의 조절적 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itiatives on Consumers' Attitude: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s'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POSRI경영경제연구 | 11 | 1 | 2011 | 경영학

고객이 지각한 기업의 CSR 수준과 고객만족의 관계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Perceived level of CSR and Customer Satisfaction: The Mediation Effect of Corporate Image and Attitude towards Product

POSRI경영경제연구 | 11 | 1 | 2011 | 경영학

CSR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 이미지와 기업 명성의 매개역할

The Effects of CSR Activitie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e Mediating Role of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생산성논집 | 25 | 2 | 2011 | 경영학

외국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진출 한국 식품기업을 중심으로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and Purchase Intent: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Korean Food Companies in China

국제경영리뷰 | 15 | 3 | 2011 | 경영학

시장지향적 디자인 정보의 활용과 기업성과

The Relationship between Market Oriented-Design Inform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포럼 | 27 | 2010 | 디자인

시장지향적 디자인 정보의 활용과 기업성과

The Relationship between Market Oriented-Design Informa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디자인포럼 | | 27 | 2010 | 디자인

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ngruency between Corporate Image and Cause-related Marketing on Attitude toward Corporate and Cause-related Marketing

광고학연구 | 21 | 3 | 2010 | 신문방송학

기업 이미지와 공익 연계 마케팅 간 적합성이 기업과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ngruency between Corporate Image and Cause-related Marketing on Attitude toward Corporate and Cause-related Marketing

광고학연구 | 21 | 3 | 2010 | 신문방송학

메세나의 후원 성격, 공익적 혜택, 공연 호감도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Effects of Support Nature, Public Benefit, Event Favor of The Mecenat on Corporate Image

관광레저연구 | 23 | 1 | 2011 | 관광학

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s of Art and Culture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Brand Image, and Brand Purchasing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3 | 1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메세나 공연 참가 후 기업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rporate Perception after Participating Mecenat Performance

호텔관광연구 | 13 | 4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문화이벤트 참가자의 기업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 기업메세나 공연을 중심으로 -

The Impacts of Cultural Event on Corporate Image - Focusing on Corporation Mecenat -

MICE관광연구 | 11 | 2 | 2011 | 컨벤션/이벤트산업

간접광고에 노출된 호텔브랜드가 기업이미지와 고객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he Hotel's Indirect advertisement on the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Preference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고객이 지각하는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Impacts of Customers’ Perception to the Corporate Sustainability Management on the Corporate Image of Airline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n corporate image,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of Service companies' social responsibility

관광연구 | 27 | 3 | 2012 | 관광학일반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브랜드, 기업, 본사 소재지의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스포츠 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및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ports Equipment Company’s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Attitude Toward Brand and Behavior After Purchasing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4 | 2011 | 체육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광고, 제품, 브랜드 태도 요인의 차이분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difference and the impacts of the sports sponsorship on advertising attitude, product attitude and brand attitude

한국체육과학회지 | 21 | 2 | 2012 | 체육

간접광고에 노출된 호텔브랜드가 기업이미지와 고객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he Hotel's Indirect advertisement on the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Preference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외국기업의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진출 한국 식품기업을 중심으로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and Purchase Intent: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Korean Food Companies in China

국제경영리뷰 | 15 | 3 | 2011 | 경영학

고객이 지각한 기업의 CSR 수준과 고객만족의 관계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Perceived level of CSR and Customer Satisfaction: The Mediation Effect of Corporate Image and Attitude towards Product

POSRI경영경제연구 | 11 | 1 | 2011 | 경영학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브랜드, 기업, 본사 소재지의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메세나 공연 참가 후 기업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rporate Perception after Participating Mecenat Performance

호텔관광연구 | 13 | 4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The Role of Spillover Effect and Negativity Effect based on CSR dimensions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Image: The Role of Spillover Effect and Negativity Effect based on CSR dimensions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외식기업이미지의 정준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Canonical Correlations between Culture Marketing and Corporation Image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외식기업이미지의 정준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Canonical Correlations between Culture Marketing and Corporation Image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orporation Image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in Relationship between SERVQUAL and Customer Loyalty in Airlin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orporation Image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in Relationship between SERVQUAL and Customer Loyalty in Airlin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메세나의 후원 성격, 공익적 혜택, 공연 호감도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Effects of Support Nature, Public Benefit, Event Favor of The Mecenat on Corporate Image

관광레저연구 | 23 | 1 | 2011 | 관광학

브랜드 확장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확장 브랜드의 적합성,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rporate Image on the Service Quality, Fitness of Extension Brand and Attitude : Focus on Food Service Corporate

호텔경영학연구 | 20 | 1 | 2011 | 관광학

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s of Art and Culture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Brand Image, and Brand Purchasing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3 | 1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기업의 사회적 성과가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이미지와 기업명성의 조절적 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itiatives on Consumers' Attitude: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s'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POSRI경영경제연구 | 11 | 1 | 2011 | 경영학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선호 유형

The Typology of Consumer Preference towar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주관성 연구 | 21 | 2010 | 기타사회과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선호 유형

The Typology of Consumer Preference towar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주관성 연구 | | 21 | 2010 | 기타사회과학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소비자의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Strategic Approach of Corporate Advertising for Corporate Image Management : Focused on the Advertising Attitude of Consumers

주관성 연구 | 20 | 2010 | 기타사회과학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소비자의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Strategic Approach of Corporate Advertising for Corporate Image Management : Focused on the Advertising Attitude of Consumers

주관성 연구 | | 20 | 2010 | 기타사회과학

은행기업이미지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인식이 긍정적 감정, 선호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The Influence of Self-perception on Consumer’s Positive Emotion, Preference, and Satisfaction

소비자정책교육연구 | 7 | 4 | 2011 | 소비자/소비경제

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SR Publicity on Corporate Image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

미래창업을 위한 기업이미지 구성요인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onfiguration Factor Established for Future Corporate Commitment to this Relationship, Research on the Impact

한국창업학회지 | 7 | 1 | 2012 | 창업/벤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