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위험 위기

연구분야 : B050501 사회과학 > 경영학 > 생산관리 > 품질관리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998

STNet ID : 9005747

한자 : 製品 危險 危機
영어 : product-harm crisis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RT (관련어)

 

E01 유형/양식/장르 유형/양식/장르

탐사 보도 [ 探査 報道 ]

RT (관련어)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소비자 위해 정보 제도 [ 消費者危害情報制度 ]

부정적 언론보도에 대한 기업의 대응시점 효과

The Effects of Corporate Corresponding Time on the Negativity Publici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4 | 2011 | 경영학

The Effect of Product-harm Crisis Situations on Firms’ Response Strategies:Evidences from China Market

제품위험 위기상황이 기업의 대응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시장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 13 | 2 | 2012 | 무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