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효과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4775

한자 : 弘報效果
영어 : PR effect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장애인의 문화마케팅 효용성 및 홍보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tility & Public Relations Effect of Cultural Marketing's for the Disable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영화를 통한 도시이미지의 홍보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PR Effect of City Image in film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4 | 1 | 2010 | 인터넷신문/방송

영화를 통한 도시이미지의 홍보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PR Effect of City Image in film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4 | 1 | 2010 | 인터넷신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