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평판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4104

한자 : 企業 評判
영어 : corporate reputation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기업 광고 [ 企業廣告 ]

resultsIn (산물/결과)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업 명성 [ 企業名聲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Consumers’ Attributions, Perception, and Responses on CSR Activities

경영학연구 | 41 | 2 | 2012 | 경영학

조절초점이 시뮬레이션초점 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Regulatory Focus on Simulation Focus Effect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3 | 2011 | 사회과학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서 환경보호 주제와 사회복지 주제가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분석

Comparative Analysis of the Effects of Social Welfare and Environmental Protection Themes i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Activities on Company Reputation and Perceived Social Connectedness

홍보학연구 | 14 | 1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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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동일시, 기업 평판과의관계에 관한 연구: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Relationship among Corporate Identity, Identification, and Corporate Reputation: Focused on Kookmin, Shinhan, Woori Bank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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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PR Issue Corporate Advertising, CSR Advertising, and Product Advertising on Consumer Attitud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

기업의 위기 이력과 평판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평가에 미치는 영향: 식품 사고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risis History and Corporate Reputation on Public’s Crisis Communication Evaluation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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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활동과 내부평판이 임직원들의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내부 마케팅 실행요인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SR Activities and Internal Reputation on the Internal Marketing Factors and Employees’ Job Satisfaction

광고학연구 | 23 | 1 | 2012 | 신문방송학

기업메세나활동 유형이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the Mécénat Typology on Corporate Reputation: Focusing on Mediation Effect of CSR and Corporate Identification

사회과학연구 | 22 | 3 | 2011 | 사회과학일반

스타벅스의 CSR 활동이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 및 고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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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과 네트워크 유형이 중소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Upon Effects of Firm Reputations and Network Types on Firm Performa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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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 상황에서 부정적 보도의 강도에 따라평판의 면역효과는 어떻게 달라지는가? : 부정적 보도의 강도와 기업 평판이 공중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mining the Effect of the Strength of Negativity in Negative Publicity on Corporate Repu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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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평판 구성요인 탐색 및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exploratory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Reputation of a Korean Securities Company and the Custo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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