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광고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405

STNet ID : 9009208

한자 : 企業廣告
영어 : institutional advertisement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산업 광고 [ 産業廣告 ]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평판 [ 企業 評判 ]

RT (관련어)

대응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상품 광고 [ 商品廣告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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