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이미지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920

STNet ID : 9001225

한자 : 企業--廣告
영어 : Corporate Image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기업 문화 [ 企業文化 ]

RT (관련어)

 

 

제품 광고 [ 製品廣告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

The Role of Corporate Image Advertising for the Sustainable Growth of Company in the Rapidly Changing Circumstances : A Case Study of SK Telecom Ad Campaign 'Alpharising'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기업 이미지광고에 나타난 한국적 표현에 관한연구

A Study on Korean Expression Appears on corporate image advertising - Focusing on Vernacular in SK Telecom corporate image advertising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8 | 2012 | 정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