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평가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평가/분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339

STNet ID : 1003866

한자 : -評價
영어 : Brand Evaluation

d04-02 평가/분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2 심리 심리

브랜드 몰입 [ --沒入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자-기업 동일시 [ 消費者 企業 同一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isAffectedBy (영향요인)

 

 

기업-제품 적합성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브랜드 신뢰 [ --信賴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감정 [ --感情 ]

RT (관련어)

 

 

가격 인식

RT (관련어)

 

 

브랜드 개입

RT (관련어)

 

 

브랜드 성과

RT (관련어)

 

 

구매 패턴

브랜드 평가에 대한 브랜드 처리유창성과 규제적합성의 효과를 매개하는 브랜드개입

The Mediating Roles of Brand Engagement on the Effects of Processing Fluency and Regulatory Fit on Brand Evaluation

경영교육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Hi Seoul’과 ‘Dynamic Busan’의 도시브랜드개성의 비교

Comparing City Brand Personality of 'Hi Seoul' and 'Dynamic Busan'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

‘Hi Seoul’과 ‘Dynamic Busan’의 도시브랜드개성의 비교

Comparing City Brand Personality of 'Hi Seoul' and 'Dynamic Busan'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

커피전문점의 원산지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Images of the Origin Country and the Coffee Brand on the Brand Evaluation

호텔관광연구 | 13 | 1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