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몰입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92

STNet ID : 1004278

한자 : --沒入
영어 : brand commitment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 심리 심리

몰입 [ 沒入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브랜드 애착 [ --愛着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 심리 심리

감정적 몰입 () [ 憾情的沒入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브랜드 경험 [ --經驗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브랜드 평가 [ -評價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브랜드 동일시 [ -- 同一視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명품 브랜드 [ 明品-- ]

온라인 브랜드 체험을 통한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의 이중 경로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upon Brand Commitment, made by Dual Channel of Brand Attitude and Brand Attachment through On-line Brand Experience

경영과 정보연구 | 29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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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Does Brand Experience Affect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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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Brand Awareness, Image, and Commitment in the Munkyung Traditional Tea Bowl Festival on the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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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네이버 브랜드 카페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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