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동일시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1542

STNet ID : 9006111

한자 : -- 同一視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브랜드 일체감 [ 商標一體感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개인적 동일시 () [ 個人的同一視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브랜드 몰입 [ --沒入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감정 [ --感情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브랜드 애착 [ --愛着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소비자는 왜 명품 브랜드에 충성하는가? 브랜드 동일시 및 동조의 매개효과

The Impact of Consumer's Consumption Propensity on Brand Loyalty: Brand Identification vs. Conformity

광고학연구 | 21 | 5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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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태권도선수의 태권도복 구매결정요인, 선택권, 브랜드퍼스낼리티와 브랜드동일시의 인과관계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Purchasing Decision Factors, Purchase Right, Brand Personality, and Brand Identity of Taekwondo Uniform in Collegiate Taekwondo Athlet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5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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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고객 관계형성과정에서 제품의 유형성과 고객유형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Moderating Role of Product Tangibility and Customer Type in Brand-Customer Relationship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관계혜택과 브랜드 동일시의 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An Exploratory Study on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and Brand Identity : mediating effect of brand identi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

커피 전문점 종사원의 브랜드 동일시가 직무만족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Brand Identification on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among the Employee of the Domestic Specialty Coffee Sh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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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Brand Personality on Satisfaction and Loyalty in Coffeeshop Industry: A Focus on the Mediating Effect of Brand Congru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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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애호도에 대한 인적동일시 경로와 브랜드 동일시 경로 연구

A Study of Brand Identification Path and Personal Identification Path on Brand Loyalty

마케팅연구 | 25 | 3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