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 동일시

연구분야 : B050400 사회과학 > 경영학 > 인사/조직관리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4451

한자 : 個人的同一視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브랜드 동일시 [ -- 同一視 ]

affects (영향)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리더십 () [ 指導性 ]

affects (영향)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사회적 동일시 () [ 社會的同一視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조직 신뢰 [ 組織信賴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조직 몰입 () [ 組織沒入 ]

관계혜택과 브랜드 동일시의 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An Exploratory Study on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and Brand Identity : mediating effect of brand identi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