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험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90

STNet ID : 1004277

한자 : --經驗
영어 : brand experience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브랜드 체험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브랜드 지식 () [ --知識 ]

affects (영향)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소비자 브랜드 관계 [ 消費者--關係 ]

affects (영향)

 

C02 심리 심리

브랜드 몰입 [ --沒入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확장 제품 [ 擴張 製品 ]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생활자 (마켓팅)

R3:시간적

precedes (후행(시대,현상))

 

c02-01 감정 감정

브랜드 애착 [ --愛着 ]

1인 창조기업의 광고콘텐츠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 기술 및 경영 자원 요인을 중심으로

A Conceptual Study on Applications of 'Creative-Me Company' to Advertising Contents Industry : Focused on Technology and Managerial Resources Fac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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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을 위한 정보원으로서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 사전 지식과 제품 유형에 따른 적합성 검증

Contact Points for Communication as Information Sources of Brand Experience - An Investigation of Appropriateness with Prior Knowledge and Product Typ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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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애착요인과 긍정적 행동 간의 관계

The Roles of Chinese Consumers' Attachment to Korean Cosmetic Brands on Positive Behav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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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고객 인식과 브랜드 경험

Study on Brand Experience and Customer Percep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Travel Ag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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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네이버 브랜드 카페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Whole Experience of Online Brand on the Consumer-Brand Relationship, Brand Attachment and Brand Commitment : With the Users of Naver Brand Ca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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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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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The Effects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Satisfaction 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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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f Customer Segmentation Based on Brand Experience in The Luxury Restaurant Segment

고급 레스토랑 산업에서 브랜드 경험에 따른 고객 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 24 | 7 | 2012 | 관광학

브랜드 경험을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 도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sign Factor to Form Brand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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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감브랜딩의 Visual Identity 확장에 관한 연구

The Research of Visual Identity Extension Presented by a Branding through Touch, Taste, Smell, Sight & Sound.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10 | 2012 | 학제간연구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Does Brand Experience Affect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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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체험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Development Process of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rough the Brand Experience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2 | 2011 | 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