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제품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6332

한자 : 擴張 製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브랜드 확장 제품

R1:개념적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브랜드 신뢰 [ --信賴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브랜드 경험 [ --經驗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확장 [ --擴張 ]

R2:기능적

evaluatedBy (평가 방법)

 

b01-06 기능/역할 기능/역할

확장 제품 평가 [ 擴張 製品 評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