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93

STNet ID : 1004279

한자 : --信賴
영어 : brand trust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C02 심리 심리

브랜드 태도 [ 品牌態度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확장 제품 [ 擴張 製品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감정적 브랜드 충성도 [ 感情的--忠誠度 ]

RT (관련어)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브랜드 평가 [ -評價 ]

명품-비명품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비교연구: 인지적 경로와 감정적 경로의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n the Dual Path of Luxury-Non Luxury Brand Loyalty: Investigating the Relative Impact of Cognitive and Affective Path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명품-비명품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비교연구: 인지적 경로와 감정적 경로의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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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 구매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Brand Buying Experience on Brand Loyalty

고객만족경영연구 | 14 | 1 | 2012 | 경영학

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un Advertising on Building Brand Equi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3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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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Fun Advertising on Building Brand Equi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3 | 2010 | 사회과학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도구로써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역할

A Study on the role of Online Brand Community as an IMC Tool

경영과 정보연구 | 29 | 4 | 2010 | 경영학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도구로써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역할

A Study on the role of Online Brand Community as an IMC Tool

경영과 정보연구 | 29 | 4 | 2010 | 경영학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Brand Awareness, Brand Familiarity, and Brand Image on Brand Trust: A Structural Model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브랜드 인지,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Brand Awareness, Brand Familiarity, and Brand Image on Brand Trust: A Structural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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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가맹본부 정보의 Signaling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가맹점 예비 창업자를 중심으로

An Explorative Study on Franchise Signaling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

인터넷쇼핑 상황에서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ffects of Reward Programs on Brand Loyalty in Online Shopping Contexts

아시아마케팅저널 | 14 | 2 | 2012 | 경영학

외식업체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he Effect of Foodservice Companies' Cultural Marketing on Reliability 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6 | 2011 | 관광학일반

소비경험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Effects of Consumption Experiences on Brand Trust, Consu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 on The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 SK M&C B-AID(Brand Analytics In Dynamics) 모델을 중심으로

A new approach for developing an integrated brand diagnosis model : SK M&C B-AID (Brand Analytics In Dynamics) Model

광고학연구 | 22 | 7 | 2011 | 신문방송학

브랜드 개성 구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 혼다, 토요타의 비교

An Empirical Study of Brand Personality Dimensions: A Comparison of Hyundai, Honda, and Toyota in the Chinese Automobile Marketplace

국제지역연구 | 14 | 3 | 2010 | 지역학

브랜드 개성 구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현대, 혼다, 토요타의 비교

An Empirical Study of Brand Personality Dimensions: A Comparison of Hyundai, Honda, and Toyota in the Chinese Automobile Marketplace

국제지역연구 | 14 | 3 | 2010 | 지역학

브랜드신뢰가 비유사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폭과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Influences of Parent Brand Trust on the Evaluation of Dissimilar Extensions: Focused on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Breadth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

브랜드신뢰가 비유사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폭과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Influences of Parent Brand Trust on the Evaluation of Dissimilar Extensions: Focused on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Breadth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

리콜의 유형이 기업과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리콜의 자발성과 결함의 심각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Influence Which the Patterns of Recall Have on Reliability of a Company and Its Brand : Centered on Recall’s Spontaneity and the Seriousness of Defects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리콜의 유형이 기업과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리콜의 자발성과 결함의 심각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Influence Which the Patterns of Recall Have on Reliability of a Company and Its Brand : Centered on Recall’s Spontaneity and the Seriousness of Defects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Brand Image on Brand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Healthcare Services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

브랜드 신뢰 요인이 소비자의 경제적, 사회적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직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Brand Trust Dimensions on Consumers' Economic and Social Loyalty Behavior

소비문화연구 | 15 | 2 | 2012 | 기타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