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663
한자 : 品牌態度
C02 심리
용어관계 |
관련용어 |
|||
유형 |
관계명 |
관계속성 |
클래스명 |
용어명 |
S:동의 |
UF (비우선어) |
|
|
|
N1:종류 |
hasKind (종류) |
|
|
|
N2:부분 |
hasComponent (구성요소) |
|
|
|
|
hasComponent (구성요소) |
|
|
|
R1:개념적 |
isAffectedBy (영향요인)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Pro-baseball Spectator’s Sponsor Association on Sponsorship Response
체육과학연구 | 21 | 1 | 2010 | 체육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Pro-baseball Spectator’s Sponsor Association on Sponsorship Response
체육과학연구 | 21 | 1 | 2010 | 체육
인쇄광고에서 시각적 은유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유형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Advertising Effects of Visual Metaphor on Print Advertisements: Focus on Product Type and Consumer Involvement
마케팅관리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온라인 커뮤니티 내 다방향적 의사소통의 영향에 대한 연구: 게시자 전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We Want “You” to Retaliate: Identity Threats, Group Prototypes, and Brand Communities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감정의 전이: 관계 감정이 장소와 브랜드점포 감정에 미치는 영향
Affect transfer: From the interpersonal relationship to the place and the retail store
마케팅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
도입기시장에서 정보제공형 광고유형과 기업의 시장지위에 따른 소비자반응
The Effects of Informational Ad Type and Corporate's Market Position in Introduction Stage on PLC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온라인 커뮤니티 내 다방향적 의사소통의 영향에 대한 연구: 게시자 전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We Want “You” to Retaliate: Identity Threats, Group Prototypes, and Brand Communities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신규브랜드의 광고메시지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설득지식의 활성화 & 조절초점의 일치성
The consumer's attitude on the message framing of new brand: Persuasion knowledge activation & Regulatory focus consistency
마케팅관리연구 | 16 | 1 | 2011 | 경영학
그린워싱 정보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행동의도
Consumers’ Purchase Behavior Intention after the Greenwashing Perception
소비자학연구 | 22 | 1 | 2011 | 경제학
아트광고 효과연구 제품-작품 적합성, 작품 친숙성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A Study about the Effect of the Ad with Art Image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아트광고 효과연구 제품-작품 적합성, 작품 친숙성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A Study about the Effect of the Ad with Art Image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Brand Equity on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 Centered on Busan Area -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6 | 5 | 2010 | 기타사회과학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Brand Equity on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 Centered on Busan Area -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6 | 5 | 2010 | 기타사회과학
그린워싱 정보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행동의도
Consumers’ Purchase Behavior Intention after the Greenwashing Perception
소비자학연구 | 22 | 1 | 2011 | 경제학
신규브랜드의 광고메시지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설득지식의 활성화 & 조절초점의 일치성
The consumer's attitude on the message framing of new brand: Persuasion knowledge activation & Regulatory focus consistency
마케팅관리연구 | 16 | 1 | 2011 | 경영학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The Negative Effects of Types of Brand Crisis on Brand Attitude
마케팅연구 | 26 | 2 | 2011 | 경영학
브랜드 타겟 메시지에 대한 비타겟 효과 : 비타겟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Non Target Effect of Target Message : Moderating Role of Characteristics of Non Target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 타겟 메시지에 대한 비타겟 효과 : 비타겟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Non Target Effect of Target Message : Moderating Role of Characteristics of Non Target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감정의 전이: 관계 감정이 장소와 브랜드점포 감정에 미치는 영향
Affect transfer: From the interpersonal relationship to the place and the retail store
마케팅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wo-sided WOM on Consumers’ Brand Attitudes in an Online Context
마케팅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
기업국적과 자민족 중심주의, 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효과연구
Effects of Corporate Nationality, Public’s Ethnocentrism, and Types of CSR 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2 | 2011 | 신문방송학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wo-sided WOM on Consumers’ Brand Attitudes in an Online Context
마케팅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
도입기시장에서 정보제공형 광고유형과 기업의 시장지위에 따른 소비자반응
The Effects of Informational Ad Type and Corporate's Market Position in Introduction Stage on PLC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The Negative Effects of Types of Brand Crisis on Brand Attitude
마케팅연구 | 26 | 2 | 2011 | 경영학
메시지 측면성과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The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by Message Sidedness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메시지 측면성과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The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by Message Sidedness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
브랜드 타겟 메시지에 대한 비타겟 효과 : 비타겟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Non Target Effect of Target Message : Moderating Role of Characteristics of Non Target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 타겟 메시지에 대한 비타겟 효과 : 비타겟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Non Target Effect of Target Message : Moderating Role of Characteristics of Non Target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The Effects of Actual and Ideal Self-Congruence on Brand Loyalty: The Mediating Role of Brand Attitude and Emotional Brand Attachment
기업경영연구 | 19 | 4 | 2012 | 경영학
인지, 규범, 브랜드 태도가 외국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Awareness, Norm, and Brand Attitude on Purchasing Intention of Foreign Automobiles
산업혁신연구 | 28 | 3 | 2012 | 경영전략/정책
유명인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elebrity Endorsers’ Credibility and Attractiveness on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s and Brands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2 | 2012 | 사회과학
식품의 영양강조표시가 소비자의 건강신념과 브랜드태도, 질병리스크지각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Nutrition Claims on Consumers’ Health Believes, Brand Attitudes and Perceptions of Disease-Related Risks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
Visual Persuasion in Sport Product Advertising: A cross-cultural perspective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 4 | 1 | 2010 | 기타예술체육
Visual Persuasion in Sport Product Advertising: A cross-cultural perspective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 4 | 1 | 2010 | 기타예술체육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The Acceptance and Effect of Interactive TV Advertising
광고연구 | 85 | 2010 | 광고/홍보학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The Acceptance and Effect of Interactive TV Advertising
광고연구 | | 85 | 2010 | 광고/홍보학
스포츠 보도 노출과 선수 인지가 관광지로서의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밴쿠버 동계올림픽 김연아 선수 경기를 중심으로
Hail to the Queen: The impact of Yuna Kim’s Olympic Gold on National Image of Korea
한국언론학보 | 56 | 1 | 2012 | 신문방송학
시장지위에 따른 동업종 기업 간 수평적 공동광고의 소비자반응
The Effects of Brand's Market Position on the Horizontal Advertising from Firms within a Same Product Category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1 | 2011 | 심리과학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Attitude Change by Visual Experience of Brand Web Sit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Attitude Change by Visual Experience of Brand Web Sit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The Effects of Actual and Ideal Self-Congruence on Brand Loyalty: The Mediating Role of Brand Attitude and Emotional Brand Attachment
기업경영연구 | 19 | 4 | 2012 | 경영학
제품 관련 온라인 블로그의 정보 원천 특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Consumer Responses to Product Related Online Blogs Characterized by Information Sources
e-비즈니스연구 | 12 | 1 | 2011 | 무역학
자치구 브랜드 슬로건 이미지와 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Slogan Image and Brand Equity Components
세무회계연구 | 26 | 2010 | 세무회계
자치구 브랜드 슬로건 이미지와 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Slogan Image and Brand Equity Components
세무회계연구 | | 26 | 2010 | 세무회계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association in family restaurant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association in family restaurant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인지, 규범, 브랜드 태도가 외국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Awareness, Norm, and Brand Attitude on Purchasing Intention of Foreign Automobiles
산업혁신연구 | 28 | 3 | 2012 | 경영전략/정책
기만이 소비자피해를 예언하는 효과적인 지표인가? : 브랜드애착수준에 따른 허위광고에 대한 정보처리과정 연구
Is a deception the effective norm of consumer’s damage about dishonest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association in family restaurant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 연상이 신뢰, 만족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association in family restaurant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컬러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The Effect of Color Incongruity on Brand Attitude: Moderating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컬러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The Effect of Color Incongruity on Brand Attitude: Moderating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중국소비자의 문화적 특성 차이와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ltural Characteristic Differences and Brand Attitude of Chinese Consumers
국제지역연구 | 16 | 3 | 2012 | 경제학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Attitude Change by Visual Experience of Brand Web Sit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Attitude Change by Visual Experience of Brand Web Sit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기업국적과 자민족 중심주의, 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효과연구
Effects of Corporate Nationality, Public’s Ethnocentrism, and Types of CSR 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2 | 2011 | 신문방송학
스포츠 보도 노출과 선수 인지가 관광지로서의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밴쿠버 동계올림픽 김연아 선수 경기를 중심으로
Hail to the Queen: The impact of Yuna Kim’s Olympic Gold on National Image of Korea
한국언론학보 | 56 | 1 | 2012 | 신문방송학
패션기업의 CSR 활동 적합성 및 활동 동기 인지에 의한 브랜드 태도 형성
Brand Attitude Formation According to Consumers’ Cognition of CSR Fit and CSR Motivation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2 | 1 | 2012 | 의상
스포츠이벤트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 브랜드태도, 지속참여의 관계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Equity,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Intention to Stay in Sport Event
한국체육학회지 | 51 | 3 | 2012 | 체육
중국소비자의 문화적 특성 차이와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ltural Characteristic Differences and Brand Attitude of Chinese Consumers
국제지역연구 | 16 | 3 | 2012 | 경제학
제품 관련 온라인 블로그의 정보 원천 특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Consumer Responses to Product Related Online Blogs Characterized by Information Sources
e-비즈니스연구 | 12 | 1 | 2011 | 무역학
시장지위에 따른 동업종 기업 간 수평적 공동광고의 소비자반응
The Effects of Brand's Market Position on the Horizontal Advertising from Firms within a Same Product Category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1 | 2011 | 심리과학
식품의 영양강조표시가 소비자의 건강신념과 브랜드태도, 질병리스크지각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Nutrition Claims on Consumers’ Health Believes, Brand Attitudes and Perceptions of Disease-Related Risks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
기만이 소비자피해를 예언하는 효과적인 지표인가? : 브랜드애착수준에 따른 허위광고에 대한 정보처리과정 연구
Is a deception the effective norm of consumer’s damage about dishonest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유통업자브랜드에 대한 선험적 태도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제조업자브랜드 반응: 수직적 공동광고의 경우
The Brand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of Manufacturer According to a Priori Retailer Attitudes and Product Involvement: in Vertical Cooperative Advertising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1 | 2010 | 심리과학
유통업자브랜드에 대한 선험적 태도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제조업자브랜드 반응: 수직적 공동광고의 경우
The Brand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of Manufacturer According to a Priori Retailer Attitudes and Product Involvement: in Vertical Cooperative Advertising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1 | 2010 | 심리과학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스포츠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가치 및 태도의 관계
The relation among Perceived Quality of Sports Brands, Brand Value and Attitude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4 | 2011 | 체육
무도 수련목적 및 교육방향성과 무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인지 차이
A study on the diffrunce about the martial art practice goal and educational directivity, martial art brand individuality and brand attitude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무도 수련목적 및 교육방향성과 무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인지 차이
A study on the diffrunce about the martial art practice goal and educational directivity, martial art brand individuality and brand attitude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Image Transfe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5 | 2010 | 체육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Image Transfe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5 | 2010 | 체육
레저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f Leisure Sports Clothing on Brand-Self Identification, Brand Image, Brand Attitude, & Brand Loyal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1 | 2010 | 체육
레저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f Leisure Sports Clothing on Brand-Self Identification, Brand Image, Brand Attitude, & Brand Loyal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 41 | 2010 | 체육
무도 수련목적 및 교육방향성과 무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인지 차이
A study on the diffrunce about the martial art practice goal and educational directivity, martial art brand individuality and brand attitude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무도 수련목적 및 교육방향성과 무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인지 차이
A study on the diffrunce about the martial art practice goal and educational directivity, martial art brand individuality and brand attitude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골프선수들이 인식하는 기업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Analysis of the Effects of Corporate Title Sponsorship of Amateur Golf Tournament on Perception of Tournament Participan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2 | 2011 | 체육
부정적 퍼블리시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Negative Publicity on Advertising Effect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itle Sponsorship Activities in Professional Baseball on the Intent of Using the Sponsor Produc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1 | 2010 | 체육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itle Sponsorship Activities in Professional Baseball on the Intent of Using the Sponsor Produc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1 | 2010 | 체육
관광목적지 슬로시티 브랜드 연상 특성이 브랜드 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low City Brand Association Characteristic on Brand Attitude and Visit Intention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관광목적지 슬로시티 브랜드 연상 특성이 브랜드 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low City Brand Association Characteristic on Brand Attitude and Visit Intention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골프선수들이 인식하는 기업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Analysis of the Effects of Corporate Title Sponsorship of Amateur Golf Tournament on Perception of Tournament Participan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2 | 2011 | 체육
골프장 브랜드자산 측정요인과 브랜드가치, 고객만족, 브랜드태도,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Equity,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Revisit Intention in Golf
한국체육학회지 | 50 | 1 | 2011 | 체육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Encounter Service Quality in Relation to Nonverbal Communication of Flight Attendant on Brand Attitude and Customer Satisfaction
관광학연구 | 36 | 4 | 2012 | 관광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on Title Sponsorship Disability spor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8 | 2 | 2010 | 특수/장애인체육
유통업자브랜드에 대한 선험적 태도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제조업자브랜드 반응: 수직적 공동광고의 경우
The Brand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of Manufacturer According to a Priori Retailer Attitudes and Product Involvement: in Vertical Cooperative Advertising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1 | 2010 | 심리과학
유통업자브랜드에 대한 선험적 태도와 제품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제조업자브랜드 반응: 수직적 공동광고의 경우
The Brand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of Manufacturer According to a Priori Retailer Attitudes and Product Involvement: in Vertical Cooperative Advertising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1 | 2010 | 심리과학
유명 광고모델의 겹치기 광고출연 효과: 모델과 제품의 부합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Multiple Advertisement Appearances by Celebrity : Impact of Celebrity-Product Congruence on Advertisement and Brand Attitudes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Advertising Attributions on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Emphasis on Hotel Web Advertisement
지식경영연구 | 12 | 1 | 2011 | 경영학
기업 이미지, 제품 특성과 CSR 유형의 일치/불일치에 따른 수용자 설득효과: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Effects of Prior Image of a Company and CSR’s Congruence with the Brand on CSR Activities: An Application of Persuasion Knowledge Model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대학생 소비자들의 미디어 레퍼토리와 크로스미디어 광고 노출간의 연관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Relationship between Media Repertoire and Cross Media Advertising on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the Ad and Brand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관광목적지 슬로시티 브랜드 연상 특성이 브랜드 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low City Brand Association Characteristic on Brand Attitude and Visit Intention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관광목적지 슬로시티 브랜드 연상 특성이 브랜드 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low City Brand Association Characteristic on Brand Attitude and Visit Intention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접점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Encounter Service Quality in Relation to Nonverbal Communication of Flight Attendant on Brand Attitude and Customer Satisfaction
관광학연구 | 36 | 4 | 2012 | 관광학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광고 모델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elebrities' Advertising Attributes on Attitude toward Advertising, Attitude toward Brand and Purchase Intention in Food-Franchised Brand
호텔리조트연구 | 10 | 2 | 2011 | 관광학
CSR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 이미지와 기업 명성의 매개역할
The Effects of CSR Activitie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e Mediating Role of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생산성논집 | 25 | 2 | 2011 | 경영학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카지노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Casino'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소비자 욕구충족성과 스타 속성이 스타브랜드 애착과 후원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onsumer Need Satisfaction and Star Traits on Consumer Attachment to Star Brand and Consumer Response to Product Brand Sponsored by Star Brand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1 | 2010 | 경영학
소비자 욕구충족성과 스타 속성이 스타브랜드 애착과 후원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onsumer Need Satisfaction and Star Traits on Consumer Attachment to Star Brand and Consumer Response to Product Brand Sponsored by Star Brand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1 | 2010 | 경영학
부정적 퍼블리시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Negative Publicity on Advertising Effect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소비자 조절초점이 명품브랜드의 가치와 브랜드태도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s on The Luxury Brand Preference Depending on Consumers' Regulatory Focus
경영과 정보연구 | 30 | 4 | 2011 | 경영학
자치구 브랜드 슬로건 이미지와 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Slogan Image and Brand Equity Components
세무회계연구 | 26 | 2010 | 세무회계
자치구 브랜드 슬로건 이미지와 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Slogan Image and Brand Equity Components
세무회계연구 | | 26 | 2010 | 세무회계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itle Sponsorship Activities in Professional Baseball on the Intent of Using the Sponsor Produc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1 | 2010 | 체육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itle Sponsorship Activities in Professional Baseball on the Intent of Using the Sponsor Produc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1 | 2010 | 체육
A Study of Brand Image for Starbucks: A Qualitative Approach among Taiwanese and Korean Consumers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 연구: 대만과 한국 소비자들의 인식에 대한 질적연구
기업경영연구 | 19 | 2 | 2012 | 경영학
유통업체 브랜드(Private Brand: PB) 제품의 확장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s’ Brand Attitude on Private Brand(PB): The Role of Product Features in Brand Expansion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The Effectiveness of Advertisements by Four Types of Endorsers: Focusing on Cognitive Responses
경영교육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고객만족이 구전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교육서비스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n Word-of-Mouth and Brand Attitude: Evidence from Educational Services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3 | 2012 | 사회과학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the Recognition of the Title Sponsor and Image Congruence in Pro-league of Volleyball.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the Recognition of the Title Sponsor and Image Congruence in Pro-league of Volleyball.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dvertising in relation to brand valu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s, pizza restaurants, and fast-food restaurants -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dvertising in relation to brand valu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s, pizza restaurants, and fast-food restaurants -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Brand Value of Boutique Hotel on Brand Imag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2 | 2011 | 경영학
프로농구 타이틀스폰서의 공중인식 요인과 스폰서신뢰, 브랜드태도 및 사용의도와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Professional Basketball Title Sponsor's Public Perception Factor and Sponsor Trust, Attitude Toward Brand & Intention to Use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2 | 2012 | 체육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the Recognition of the Title Sponsor and Image Congruence in Pro-league of Volleyball.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the Recognition of the Title Sponsor and Image Congruence in Pro-league of Volleyball.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복제품이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진품사용자와 복제품사용자 태도 비교 -
The Impact of Counterfeiting on the Consumers’ Attitude toward Luxury Brand - Comparison Study between Genuine-Item Consumers vs. Counterfeit-Item Consumers -
소비자학연구 | 22 | 2 | 2011 | 경제학
The Influence of Product-brand Web Sites on Attitudes toward Brand Imag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 19 | 3 | 2012 | 경영학
스마트폰 사용자가 지각하는 모바일 광고효과의 구조적 관계 -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를 중심으로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Mobile Advertising Effect on Smartphone User’s Perspective - Focus on Perceived Interactivity and Flow -
경영연구 | 27 | 3 | 2012 | 경영학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댓글의 방향성과 웹사이트의 신뢰성이 서비스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한국과 중국비교
A Study Regarding the Effects of Direction of Comments about Online Reviews and Credibility of Web Sites on Brand Attitudes Toward Services:Comparison between Korean and Chinese Cas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 11 | 2 | 2012 | 경영학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문화컨텐츠 호감도 및 경험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ffects of Attitudes towards Cultural Conten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e Role of Country Image and Product Image-
글로벌경영학회지 | 8 | 4 | 2011 | 경영교육
TV 광고와 인터넷 검색이 만났을 때 -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효과 -
When TV Advertisements Meet Internet Search Boxes - The Effects of Cross-Media Advertisements -
마케팅연구 | 25 | 1 | 2010 | 경영학
광고모델 특성이 구매의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the Effect of Model Characteristics on Purchasing intentions andBrand Attitudes
유통과학연구 | 10 | 4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고객만족이 구전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교육서비스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n Word-of-Mouth and Brand Attitude: Evidence from Educational Services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3 | 2012 | 사회과학
점포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6개 메이저 브랜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Study on the Effects of Shop Choice Properties on Brand Attitudes: Focus on Six Major Coffee Shop Brands
유통과학연구 | 10 | 3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문화컨텐츠 호감도 및 경험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ffects of Attitudes towards Cultural Conten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e Role of Country Image and Product Image-
글로벌경영학회지 | 8 | 4 | 2011 | 경영교육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Brand Value of Boutique Hotel on Brand Imag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2 | 2011 | 경영학
TV 광고와 인터넷 검색이 만났을 때 -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효과 -
When TV Advertisements Meet Internet Search Boxes - The Effects of Cross-Media Advertisements -
마케팅연구 | 25 | 1 | 2010 | 경영학
컬러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The Effect of Color Incongruity on Brand Attitude: Moderating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컬러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The Effect of Color Incongruity on Brand Attitude: Moderating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증강현실 광고의 프레즌스 매개효과가 광고 태도, 브랜드 태도 그리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Augmented Reality Advertising on Advertising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rough Mediator Presence
광고연구 | 90 | 2011 | 광고/홍보학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저비용 항공사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Brand Image Influencing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s - Focused on Low Cost Carriers -
Tourism Research | 35 | 2012 | 관광학
항공사 이용객의 지각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Customer Value of Airliner Users, Customer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관광레저연구 | 24 | 6 | 2012 | 관광학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ensory Experience on Emo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4 | 5 | 2012 | 관광학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Coffee Houses
동북아관광연구 | 7 | 2 | 2011 | 기타관광학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ffee Shop Customers' Experiential Value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A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Nationality
관광학연구 | 35 | 3 | 2011 | 관광학
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Experience on Brand Attitude,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s in Festival: Icheon Rice Cultural Festival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Utilizing StarMarketing on Ad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s - in the DaeMyung Resort Vivaldi Park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Utilizing StarMarketing on Ad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s - in the DaeMyung Resort Vivaldi Park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구전정보의 영향력
The Influence On the Brand Of Online Word Of Mouth Type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dvertising in relation to brand valu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s, pizza restaurants, and fast-food restaurants -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dvertising in relation to brand valu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s, pizza restaurants, and fast-food restaurants -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플래그십 스토어의 VMD와 매장 내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VMD and In-store Experience of Brand Flagship Stores on Brand Attitude and Intent of Purchase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1 | 4 | 2011 | 의상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브랜드 미학적 요인의 개성차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Aesthetic Dimension of Brand Personality Factors impact on Brand Attitude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30 | 2012 | 디자인일반
증강현실 광고의 프레즌스 매개효과가 광고 태도, 브랜드 태도 그리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Augmented Reality Advertising on Advertising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rough Mediator Presence
광고연구 | 90 | 2011 | 광고/홍보학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ensory Experience on Emo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4 | 5 | 2012 | 관광학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Analysing the Effects of Attitudes toward the Event, Brand, and Sponsorship on Corporate Image: Focusing on the Title Sponsor of Marathon Ev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항공사 이용객의 지각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Customer Value of Airliner Users, Customer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관광레저연구 | 24 | 6 | 2012 | 관광학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저비용 항공사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Brand Image Influencing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s - Focused on Low Cost Carriers -
Tourism Research | 35 | 2012 | 관광학
골프장의 브랜드 증거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rand Evidence on Brand Image, Brand Attitude and Customer Behavior in Country Club
한국스포츠학회 | 10 | 1 | 2012 | 기타체육
스포츠 브랜드 선택속성 요인과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와의 구조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Selective Attributes Factors of Sports Brands,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4 | 2011 | 체육
외식업체의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dvertising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Tourism Research | 32 | 2011 | 관광학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Image Transfe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5 | 2010 | 체육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 of Sport Sponsorship through Image Transfe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5 | 2010 | 체육
브랜드 미학적 요인의 개성차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Aesthetic Dimension of Brand Personality Factors impact on Brand Attitude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30 | 2012 | 디자인일반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Utilizing StarMarketing on Ad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s - in the DaeMyung Resort Vivaldi Park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Utilizing StarMarketing on Ad Attitude, Brand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s - in the DaeMyung Resort Vivaldi Park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ffee Shop Customers' Experiential Value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A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Nationality
관광학연구 | 35 | 3 | 2011 | 관광학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Coffee Houses
동북아관광연구 | 7 | 2 | 2011 | 기타관광학
플래그십 스토어의 VMD와 매장 내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VMD and In-store Experience of Brand Flagship Stores on Brand Attitude and Intent of Purchase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1 | 4 | 2011 | 의상
지역축제 브랜드개성이 브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f Regional Festival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 16 | 2 | 2012 | 관광사업/레져사업
대학생의 스포츠의류 소비에 대한 과시적 소비성향과,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onspicuous Propensity for consumption, Brand Attitud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in a College Student's Consumption of Sportswear
한국체육과학회지 | 21 | 4 | 2012 | 체육
스폰서십 기업의 골프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mpany's Golf Sponsorship on Brand Attitude and Corporate Brand Image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5 | 2011 | 체육
프로야구 구단의 브랜드연상에 따른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간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Type, Subject of Professional Baseball Teams` Brand Associati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6 | 2011 | 체육
골프장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구매행동과의 관계분석
Analysis of Relationship Among Brand Euity, Brand Attitude, and Purchase Behavior in Golf Clubs
한국스포츠학회 | 9 | 2 | 2011 | 기타체육
Consumer Behavior in Green Marketing for Luxury Brand: A Cross-Cultural Study of US, Japan and Korea
消费者对奢侈品牌绿色营销的行为:一个美国,日本和韩国的跨文化研究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 20 | 4 | 2010 | 경영학
IMC 전략을 통한 패션 & 뷰티 분야의 아트 콜래보레이션 상호 연관 분석
Art Collaboration through the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in the Fashion & Cosmetic brands from the Correlated Analysis
한국디자인포럼 | 27 | 2010 | 디자인
IMC 전략을 통한 패션 & 뷰티 분야의 아트 콜래보레이션 상호 연관 분석
Art Collaboration through the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in the Fashion & Cosmetic brands from the Correlated Analysis
한국디자인포럼 | | 27 | 2010 | 디자인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tudy on Effects of Brand attitude of Companies Sponsoring Silver Sports on the Improvement of the Company Image and the 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tudy on Effects of Brand attitude of Companies Sponsoring Silver Sports on the Improvement of the Company Image and the 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Relationship between Sport Goods Corporate-Consumer Relation on Brand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3 | 2012 | 체육
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Guests’ First Interaction, Brand Image, Perceived Value, Revisit Motivation, and Commitment - A Moderating role of Guests’ Familiarity -
호텔고객과 기업의 첫 교감, 브랜드 이미지, 지각된 가치, 재방문 동기, 헌신적 행위형성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고찰에 관한 연구 - 호텔고객의 기업친밀도의 조절효과 -
관광연구논총 | 23 | 2 | 2011 | 기타관광학
스마트폰 사용자가 지각하는 모바일 광고효과의 구조적 관계 -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를 중심으로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Mobile Advertising Effect on Smartphone User’s Perspective - Focus on Perceived Interactivity and Flow -
경영연구 | 27 | 3 | 2012 | 경영학
독점중계방송 품질이 중계방송사의 브랜드태도 및 명성에 미치는 영향 -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Monopoly Sports Broadcasting Quality on the Broadcasting Station's Brand Attitude and Reputation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1 | 2011 | 체육
라이프스타일이 글로벌 SPA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life styles on the attitude, satisfaction, and loyalty of global SPA brands
한국디자인포럼 | 32 | 2011 | 디자인
독점중계방송 품질이 중계방송사의 브랜드태도 및 명성에 미치는 영향 -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Monopoly Sports Broadcasting Quality on the Broadcasting Station's Brand Attitude and Reputation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1 | 2011 | 체육
여가공간으로서 청계천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Brand Behavior on Brand Personality of Cheonggyecheon as a Leisure Space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11 | 3 | 2012 | 기타디자인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tudy on Effects of Brand attitude of Companies Sponsoring Silver Sports on the Improvement of the Company Image and the 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Study on Effects of Brand attitude of Companies Sponsoring Silver Sports on the Improvement of the Company Image and the 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패션기업의 CSR 활동 적합성 및 활동 동기 인지에 의한 브랜드 태도 형성
Brand Attitude Formation According to Consumers’ Cognition of CSR Fit and CSR Motivation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2 | 1 | 2012 |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