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개성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는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Personality in Non-Conspicuous Service Sector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 개성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는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Personality in Non-Conspicuous Service Sector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Pro-baseball Spectator’s Sponsor Association on Sponsorship Response
체육과학연구 |
21 |
1 |
2010 |
체육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Pro-baseball Spectator’s Sponsor Association on Sponsorship Response
체육과학연구 |
21 |
1 |
2010 |
체육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스폰서-공중관계성이 브랜드자산 및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rofessional Volleyball Sponsor and the Public on Brand Equity and Sponsorship Effec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6 |
2011 |
체육
브랜드 정(情)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인과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Cheong to Brand and Components of Brand Equity
경영연구 |
25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 정(情)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인과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Cheong to Brand and Components of Brand Equity
경영연구 |
25 |
2 |
2010 |
경영학
컨벤션참가자의 개최지에 대한 지각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 지각된 품질, 이미지와 가치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Convention Participants' Perceptions to the Destination on their Overall Satisfaction: A Focus on the Brand Personality, Perceived Quality, Image, and Value
관광학연구 |
34 |
1 |
2010 |
관광학
컨벤션참가자의 개최지에 대한 지각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 지각된 품질, 이미지와 가치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Convention Participants' Perceptions to the Destination on their Overall Satisfaction: A Focus on the Brand Personality, Perceived Quality, Image, and Value
관광학연구 |
34 |
1 |
2010 |
관광학
축제체험과 브랜드자산 간의 영향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between Festival Experience and Brand Equity
기업경영연구 |
19 |
1 |
2012 |
경영학
광고와 가격촉진 사용량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Perceived Advertising Spending and Price Promotion on Brand Equity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Category-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6 |
2 |
2012 |
인터넷신문/방송
유통업체의 기업이미지가 PB제품에 대한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An Influence of Distributor's Corporate Image on Consumer Behavior Towards PB Products
유통과학연구 |
9 |
4 |
2011 |
산업/서비스경제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Awareness, Image, Perceived Quality toward Private Brand and Brand Loyal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6 |
2011 |
경영학
번들가격할인 프레이밍이 지각된 품질 및 패키지 거래가치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undle Price Discount Framing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Package Transaction Value
경영교육연구 |
26 |
2 |
2011 |
경영학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지각된 품질이 서비스의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지욕구의 조정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Perceived Quality affecting the Service Personal Value in the On-off line Channel - Focusing on the moderate effect of the need for cognition -
유통연구 |
15 |
3 |
2010 |
경영학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와 NB간의 차이분석
The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Factors on the Customer Loyalty: Focused on the Analysis of Difference between PB and NB
유통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커뮤니케이션 광고 전략이 축제방문객의 기대와 지각된 품질, 만족 및 축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방문객 대상
The Effect of a Communication Advertising Strategy on Expectation, Perceived Quality, Satisfaction and Festival Loyalty: Focused on Visitors to “the Global Fair & Festival 2009 Incheon, Korea”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커뮤니케이션 광고 전략이 축제방문객의 기대와 지각된 품질, 만족 및 축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방문객 대상
The Effect of a Communication Advertising Strategy on Expectation, Perceived Quality, Satisfaction and Festival Loyalty: Focused on Visitors to “the Global Fair & Festival 2009 Incheon, Korea”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아파트 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 of Consumer Attitude toward Apartment Advertising on Apartment Brand Equity
부동산학보 |
49 |
2012 |
국제/지역개발
아파트 브랜드자산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Apartment Brand Equity on Customer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부동산학보 |
44 |
2011 |
국제/지역개발
레스토랑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외식고객의 지각된 품질, 이미지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The Effects of Restaurant Green Practices on Perceived Quality,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
호텔경영학연구 |
21 |
2 |
2012 |
관광학
농산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 상품정보와 판매자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nsumer Expectation On the Perceived Quality of Agricultural Products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Information and Seller Trust -
대한경영학회지 |
23 |
1 |
2010 |
경영학
농산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 상품정보와 판매자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nsumer Expectation On the Perceived Quality of Agricultural Products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Information and Seller Trust -
대한경영학회지 |
23 |
1 |
2010 |
경영학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A effe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Perceived Quality and Custumer's Satisfaction
대한경영학회지 |
23 |
3 |
2010 |
경영학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A effe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Perceived Quality and Custumer's Satisfaction
대한경영학회지 |
23 |
3 |
2010 |
경영학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일본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위험, 그리고 정보비용절약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n Influence of Korean National Image on Japanese Consumer's Perceived Quality, Risk and Information Cost Saving: focused on Mediating Role of Brand Credibility
국제지역연구 |
15 |
1 |
2011 |
경제학
유기농 식품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지각된 품질, 환경몰입,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Perceived Value, Perceived Quality, Environmental Committment, Purchasing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 of Organic Food Consumer
관광학연구 |
36 |
3 |
2012 |
관광학
여행사의 브랜드 연상이 지각된 품질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Brand Image on Perceived Quality and Loyalty of on the Travel Agency
동북아관광연구 |
7 |
3 |
2011 |
기타관광학
호텔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적합성 여부에 따른 고객의 중저가 브랜드확장에 대한 태도,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f Hotel Brand Perceived Quality and Perceived Brand Fit on Customer's Attitude towards Midscale and Economy Level Hotel Brand Extensi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An Empirical Study of Perceived Quality on Mongolian Cashmere Clothing
몽골 캐시미어 의류 제품의 지각된 품질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
관광객의 지각된 품질, 경험가치, 만족, 재방문의사간의 관계분석 : 전시회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ourist's Perceived Quality, Experience Value, Satisfaction and Revisit: Focused on Exhibition
관광레저연구 |
24 |
5 |
2012 |
관광학
시간 경과에 따른 고객만족에 대한 품질 가중치 변화의 효과: 지역특산물을 초점으로
Effects of Quality Weights' Changes on Customer Satisfaction over Time: The Focus on Regional Specialit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
시간 경과에 따른 고객만족에 대한 품질 가중치 변화의 효과: 지역특산물을 초점으로
Effects of Quality Weights' Changes on Customer Satisfaction over Time: The Focus on Regional Specialit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