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리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9881

한자 : 品牌官吏
영어 : Brand management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브랜드 태도 [ 品牌態度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명품 브랜드 [ 明品--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체인 관리 [ 商標--管理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브랜드매너의 구성차원과 측정항목의 개발

Development of dimensions and measurement items of Brand manners

경영학연구 | 39 | 5 | 2010 | 경영학

브랜드매너의 구성차원과 측정항목의 개발

Development of dimensions and measurement items of Brand manners

경영학연구 | 39 | 5 | 2010 | 경영학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의 브랜드 관리 실태에 관한 연구 -이용현황과 브랜드 인지 및 태도 분석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Brand Management of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Duty Free Shop - Focused on the Use Behavior, Brand Cognition and Brand Attitude

광고연구 | 92 | 2012 | 광고/홍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