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제품 평가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기능/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505

한자 : 擴張 製品 評價

b01-06 기능/역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브랜드 확장 제품 평가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시장 점유율 [ 市場占有率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확장 [ --擴張 ]

R2:기능적

evaluates (평가 대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확장 제품 [ 擴張 製品 ]

브랜드 확장제품 평가에 대한 모브랜드의 시장지위와 확장제품 제조 난이도의 조절적 역할

Moderating Role of Parent Brand's Market Position and Extended Brand's Level of Making Difficulty on the Evaluation of Extended Product

광고학연구 | 23 | 4 | 2012 | 신문방송학

모제품과 확장제품 간의 적합성, 확장제품의 광고유형, 그리고 모브랜드의 시장지위가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시장지위의 조절적 역할

Influence of Fit between Parent Product and Extension Product, Advertising Type of Extension Product, and Parent Brand's Market Position on Extension Product Evaluations : The Moderating Role of Parent Brand's Market Position

광고학연구 | 23 | 1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