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점유율

연구분야 : B0501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1906

STNet ID : 1001517

한자 : 市場占有率
영어 : market share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점유율 [ 占有率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침투 가격 전략 [ 浸透價格政策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판매 계획 [ 販賣計劃 ]

RT (관련어)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쏠림 현상 [ -- 現像 ]

RT (관련어)

 

b01-06 기능/역할 기능/역할

확장 제품 평가 [ 擴張 製品 評價 ]

RT (관련어)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허핀달-허쉬만 지수 [Herfindahl-Hirschman Index]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시장 지배력 [ 市場支配力 ]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경영 성과 [ 經營成果 ]

RT (관련어)

 

 

시장 독점성 [ 市場獨占性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RT (관련어)

 

d01-02 원칙/법칙 원칙/법칙

시장 점유율 책임 원칙 [ 市場占有率責任原則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시장 점유율 지수 [Market Share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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