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지식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능력/힘/에너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2418

한자 : --知識
영어 : brand knowledge

c01-04 능력/힘/에너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 () [ 消費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브랜드 경험 [ --經驗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내부브랜딩 활동이 조직에 대한 구성원 태도와 고객지향성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Internal Branding Performance on Employee’s Affective Attitude and Customer Orientation Activiti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4 | 2 | 2012 | 신문방송학

브랜드체험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Development Process of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rough the Brand Experience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2 | 2011 | 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