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매너의 구성차원과 측정항목의 개발
Development of dimensions and measurement items of Brand manners
경영학연구 |
39 |
5 |
2010 |
경영학
브랜드매너의 구성차원과 측정항목의 개발
Development of dimensions and measurement items of Brand manners
경영학연구 |
39 |
5 |
2010 |
경영학
「네오 재패네스크(신일본양식)」의 배경과 의미
A background and a meaning of "Neo-Japanesque(新日本樣式)"
일본연구 |
30 |
2011 |
일본어와문학
문화콘텐츠로 본 진관사 태극기 기념사업
A Study on the Commemorative Project of Jinkwansa Taegeukgi from the Perspective of Cultural Content
정토학연구(淨土學硏究) |
17 |
2012 |
정토학
뉴미디어 문화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광고
A Study for Culture Contents of New Media use the Brand Advertising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29 |
2011 |
디자인일반
전통문화유산보호와 상표제도
The Protection of Traditional and Cultural Heritage with Trade Marks
IT와 법연구 |
6 |
2012 |
기타법학
기업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반영 정도에 따른 고객 감성반응의 차이: 고객관계 증진을 위한 다이렉트 메일을 중심으로
The Difference of Emotional Response According to the "Visual Identity Level of Brand": Focusing on DM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기업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반영 정도에 따른 고객 감성반응의 차이: 고객관계 증진을 위한 다이렉트 메일을 중심으로
The Difference of Emotional Response According to the "Visual Identity Level of Brand": Focusing on DM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전북지역 특화 농산물의 생산, 가공 연계방안에 관한 연구 - 전북 고창 복분자 산업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How to Link with Production, Processing of Jeonbuk Regional Specialized Agricultural Product
한국지역경제연구 |
8 |
2 |
2010 |
지역경제
전북지역 특화 농산물의 생산, 가공 연계방안에 관한 연구 - 전북 고창 복분자 산업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How to Link with Production, Processing of Jeonbuk Regional Specialized Agricultural Product
한국지역경제연구 |
8 |
2 |
2010 |
지역경제
감성적 소비자 가치가 명품 브랜드 제품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놀이적, 심미적 가치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Emotional Comsumer Values on Luxury Brand Product Design - Focused on Play and Aesthetics Values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3 |
2010 |
디자인
감성적 소비자 가치가 명품 브랜드 제품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놀이적, 심미적 가치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Emotional Comsumer Values on Luxury Brand Product Design - Focused on Play and Aesthetics Values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3 |
2010 |
디자인
TRIPs-plus를 통한 지리적표시의 보호
Protection of Geographical Indications through TRIPs-Plus
한양법학 |
33 |
2011 |
법해석학
산업재산권 분쟁조정제도의 활성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the Mediation of the Industrial Property Disputes
창작과 권리 |
65 |
2011 |
지적재산권법
패션 명품 브랜드의 제품 속성 조합
The Combination of Product Attributes in Luxury Fashion Brand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2 |
2011 |
의상
글로벌 브랜드 웹페이지에 나타난 색채 이미지 분석연구 - 메인 페이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Analysis of Color Images Shown on the Webpage of Global Brands - Focused on the design of main page -
한국색채학회논문집 |
25 |
1 |
2011 |
미술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코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강화 전략 - 헬로키티 캐릭터 콘텐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Brand buildup of strategy through Collaboration - Focus on Hello Kitty character contents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30 |
2012 |
디자인일반
기술제품 재구매시 제품지식과 전환비용이 제품속성별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Product Knowledge and Switching Cost on Product Attribute Importances in Repurchasing a Technological Product
소비자학연구 |
22 |
1 |
2011 |
경제학
한국 3M의 융합 디자인 전략
Study on Globalization of Design Strategies by Convergence between Brand and Technologies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한국 3M의 융합 디자인 전략
Study on Globalization of Design Strategies by Convergence between Brand and Technologies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TV광고 서사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이동통신 3사의 TV광고를 중심으로 -
Influences on Brand through TV Commercial Narrative - Focus on the TV Commercial of 3 Mobile Communications Companies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미지의 중요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어촌의 인지적, 정서적 이미지의 관계를 중심으로-
An Exploratory Study on the Importance of Image for Activating Tourism in Fishing Villages - Focusing on the relations between Cognitive Image and Emotional Image of Fishing Villages -
해양비즈니스 |
21 |
2012 |
수산해운해양경영
지방정부 정체성 프로그램 '상징' 요소의 차이 - 한 · 미 ·일간 및 시차적 변화의 비교
The Components of Local Governments' Identity Program and Some Changes - A Comparison of Three Countries at Different Times -
한국거버넌스학회보 |
17 |
2 |
2010 |
행정학
지방정부 정체성 프로그램 '상징' 요소의 차이 - 한 · 미 ·일간 및 시차적 변화의 비교
The Components of Local Governments' Identity Program and Some Changes - A Comparison of Three Countries at Different Times -
한국거버넌스학회보 |
17 |
2 |
2010 |
행정학
<아기공룡 둘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Brand Identity of Dooly-The Little Dinosaur
애니메이션연구 |
8 |
1 |
2012 |
영화
인터넷 상에서 영업표지 사용 요건의 해석 -대법원 2010. 9. 30. 선고 2009도12238 판결을 중심으로-
Interpretation of Use requirement for Business Signs in the Internet -focusing on the Supreme Court Decision 2009do12238-
중앙법학 |
12 |
4 |
2010 |
법학
인터넷 상에서 영업표지 사용 요건의 해석 -대법원 2010. 9. 30. 선고 2009도12238 판결을 중심으로-
Interpretation of Use requirement for Business Signs in the Internet -focusing on the Supreme Court Decision 2009do12238-
중앙법학 |
12 |
4 |
2010 |
법학
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Story Types on Customer Relationships
전문경영인연구 |
15 |
2 |
2012 |
경영교육
중국의 치명상표(馳名商標) 인정방식과 기준에 관한 연구
Methods and Guidelines for the Determination of Well-known Mark Status in China
국제지역연구 |
14 |
2 |
2010 |
지역학
중국의 치명상표(馳名商標) 인정방식과 기준에 관한 연구
Methods and Guidelines for the Determination of Well-known Mark Status in China
국제지역연구 |
14 |
2 |
2010 |
지역학
셰익스피어 사절판 희곡 표지의 광고 홍보적 기능
The Advertising Function of the Title Pages of Shakespeare's Quarto Plays
Shakespeare Review |
47 |
1 |
2011 |
영어와문학
러시아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20~30대 한국 여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Russias National Image
슬라브硏究 |
27 |
4 |
2011 |
지역학
배드민턴 라켓 구매 소비자 특성에 따른 소비행동이 구매행동과 브랜드 반복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Badminton Racket-Related Consumption Characteristics on Purchasing Behavior and Repurchasing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4 |
2011 |
체육
A Global Brand of the Red Bull: The Successful Promotion Strategy
유럽연구 |
28 |
2 |
2010 |
지역학
A Global Brand of the Red Bull: The Successful Promotion Strategy
유럽연구 |
28 |
2 |
2010 |
지역학
외식산업 내 디저트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Building the Successful Marketing Strategy of Dessert Brands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외식산업 내 디저트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Building the Successful Marketing Strategy of Dessert Brands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SPA브랜드 선두기업, 더베이직하우스의 중국시장 성공전략
A Global Expansion Strategy of THE BASIC HOUSE into China: A Pioneer of the Korean SPA
전문경영인연구 |
13 |
1 |
2010 |
경영교육
SPA브랜드 선두기업, 더베이직하우스의 중국시장 성공전략
A Global Expansion Strategy of THE BASIC HOUSE into China: A Pioneer of the Korean SPA
전문경영인연구 |
13 |
1 |
2010 |
경영교육
음악밴드 명칭의 법적 쟁점
The legal issues on musical band name
정보법학 |
15 |
1 |
2011 |
법학
공리주의에 대한 고전적 비판과 그에 대한 응수
Replies to Standard Criticisms against Utilitarianism
철학논총 |
60 |
2 |
2010 |
철학
공리주의에 대한 고전적 비판과 그에 대한 응수
Replies to Standard Criticisms against Utilitarianism
철학논총 |
60 |
2 |
2010 |
철학
이온음료 패키지의 그래픽색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사례 연구 -국내 4개 브랜드를 중심을-
A Study on Packaging Graphics Color and Brand Image of Ionic Beverage Design -Focusing on Domestic Ionic Beverages of Four Compani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2010 |
학제간연구
이온음료 패키지의 그래픽색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사례 연구 -국내 4개 브랜드를 중심을-
A Study on Packaging Graphics Color and Brand Image of Ionic Beverage Design -Focusing on Domestic Ionic Beverages of Four Compani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
2010 |
학제간연구
지역 특성화를 위한 문화관광 상품 브랜드 개발에 관한 연구 -삼척, 도계지역의 지역문화상품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esign development for the Regional Culture Identity Brand -Focused on Samcheok, Dogye’s Bland Development for Regional Culture-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9 |
2011 |
학제간연구
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the Prior Knowledge of the Cosmetic Brand and Model on Consumer’s Belief Bias of Advertising Message, Evaluation of Brand, and Impulse Buying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1 |
2011 |
신문방송학
대학생들의 신발디자인 선호도에 대한 실태조사
Research on Shoes Design of University Students in Comparison with Last Ten-Years
조형미디어학 |
14 |
1 |
2011 |
기타미술
중세 문장과 현대 심벌마크의 비교
Comparison Research of Medieval Heraldry and Today Symbol Mark
기초조형학연구 |
13 |
1 |
2012 |
예술일반
소주 포장디자인의 광고효과와 표현내용에 관한 연구 - 소주 목상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Advertising Effect and Expressing Contents of Soju Packaging Design - Focused on Soju Neck Label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7 |
2011 |
정보디자인
사회심리적 성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퍼스낼러티의 차이 연구
The Analysis of the Differences of Brand Personality in Family Restaurants by Types of Socialpsychological Gender
호텔리조트연구 |
11 |
1 |
2012 |
관광학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A Conceptual Framework for One Source Multi Use Strategy of Culture Content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28 |
2012 |
예술일반
오감(五感)과 브랜드디자인의 인터랙티비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ive Senses and Interactivity of Brand Desig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오감(五感)과 브랜드디자인의 인터랙티비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ive Senses and Interactivity of Brand Desig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아트와 브랜드 디자인, 광고의 콜라보레이션 실행 양태 - 브랜드 디자인 포털사이트 및 광고 관련 웹사이트 탐색을 중심으로 -
The Execution Patterns of Collaboration with Art and Brand Design, Advertising - Focused on Searching Brand Design Portal Sites and Advertising Concerned Websites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10 |
1 |
2011 |
기타디자인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 홈플러스 브랜드 사례
The Good to the Great Company : Focusing on the case of Homeplus Brand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 홈플러스 브랜드 사례
The Good to the Great Company : Focusing on the case of Homeplus Brand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Branding-Brand Psychology of Flagship stores of “Swarovski Crystal Worlds”
스와로브스키사 크리스탈월드 프라그쉽스토아의 브랜드 심리효과
유통경영학회지 |
15 |
2 |
2012 |
무역학
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rofessional sports team brand association componen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OH광고학연구 |
8 |
2 |
2011 |
신문방송학
하이브리드 여행사의 브랜드와 인적 서비스가 인터넷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물리적 환경의 매개효과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Brand Preference and Personal Selling Service of Hybrid Travel Agency’s Customer on Physical Environment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글로벌 지불결제시장의 중심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BC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BC Card Case Studies: Development of New Business Strategy and Brand Identity Model to Lead Payment Service Market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글로벌 지불결제시장의 중심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BC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BC Card Case Studies: Development of New Business Strategy and Brand Identity Model to Lead Payment Service Market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공공캠페인 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A Study of Developing and Validating Public Campaign Brand Equity Scale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공공캠페인 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A Study of Developing and Validating Public Campaign Brand Equity Scale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Cognitive Development of Brand as a Heuristic
소비자 휴리스틱을 통한 인지적 발달 관점에서의 브랜드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3 |
2011 |
경영학
가치중심의 브랜드디자인개발을 위한 포괄적 정보가치맵작성프로세스 제안 연구 - 자유연상법기법에 근거한 자료수집기법을 중심으로 -
Comprehensive information value map framing process proposal research for value-oriented brand design development - focused on data collecting method based on free imaging method -
기초조형학연구 |
12 |
6 |
2011 |
예술일반
중국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의 브랜드 연구: CCTV 진행자를 중심으로
The Research of Brand for TV Programs Host in China: Around CCTV Hosts
사회과학연구 |
23 |
1 |
2012 |
사회과학일반
색상은 영어 브랜드명 회상을 촉진하는가? 제2언어로서의 영어 능력의 조절효과
Do Colors Aid Recall of Brand Names That Are Scripted in a Low Literacy Language?
소비자학연구 |
23 |
1 |
2012 |
경제학
인수합병 과정의 브랜드 및 고객 통합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브랜드 네임 및 회원 통합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New Branding and Customer Integration of the M&A Process : Focused on the Brand Name and Membership System of Two Companies
유통과학연구 |
10 |
6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아웃도어 웨어 시장분석 연구
A Study on the Market of the Outdoor Wear
조형미디어학 |
14 |
3 |
2011 |
기타미술
소비자의 지역성과 수입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 태도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Relations between Consumers' Locality and Attitudes on Imported Automobile Brand Images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
소비자의 지역성과 수입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 태도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Relations between Consumers' Locality and Attitudes on Imported Automobile Brand Images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
주얼리 브랜드의 디자인 전략과 성과의 관계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sign Strategy and Business Performance in Jewelry Industry
조형디자인연구 |
14 |
3 |
2011 |
공예
아웃도어 스포츠 웨어 컬러에 관한 연구 - 2010∼2011 F/W 시즌의 재킷연구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lor Trends outdoor sportswear -Focusing of the Jackets for 2010∼2011F/W seasons-
조형디자인연구 |
15 |
2 |
2012 |
공예
러시아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II - 기호구성체로서의 국가 이미지
A Study on Russia’s National Image II ‐ National image, a semiotical construction
기호학 연구 |
32 |
2012 |
언어학
중저가 숙박시설의 서비스디자인에 관한 연구 - 숙박시설의 브랜드활성화방안을 중심으로 -
A Study on Service Design of Medium and Low-priced Accommodations - Focused on Vitalization of Accommodations Brand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한국 주얼리 회사의 브랜드 디자인 경영
Brand Design Management of Korean Jewelry Companies
디자인학연구 |
25 |
1 |
2012 |
디자인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한 아트마케팅 현황연구
A Study on Art Marketing Trends to Improve Brand Awarenes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2010 |
학제간연구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한 아트마케팅 현황연구
A Study on Art Marketing Trends to Improve Brand Awarenes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7 |
|
2010 |
학제간연구
Transition and Influence of Technique of Car Design in Japan - Style of Full Model Change, Created Concept and Value of Design -
일본의 자동차 디자인의 기술의 변천과 그 영향 - 풀 모델 체인지의 형태와 창출되는 컨셉 및 디자인적 가치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30 |
2012 |
디자인일반
국내 아파트 브랜드별 유니플랜 특성 연구 - 2010∼2012년 99㎡이상 132㎡이하 수도권 주거공간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Unite Plan Characteristics of Each Apartments by Brand in Korea - Focused on Capital-Area Apartments between 99㎡ and 132㎡ Constructed from 2010 to 2012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3 |
2012 |
디자인
감성마케팅시대의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컬러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lors Applied to Package Design in the Age of Sensory Marketing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감성마케팅시대의 패키지디자인에 적용된 컬러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lors Applied to Package Design in the Age of Sensory Marketing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스포츠 이온음료 브랜드의 패키지디자인과 색채의 관계성 연구
A Study on the Influential Correlation Between Sports Beverage Package Design and Color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스포츠 이온음료 브랜드의 패키지디자인과 색채의 관계성 연구
A Study on the Influential Correlation Between Sports Beverage Package Design and Color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컵커피 브랜드와 패키지디자인의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A Research on Consumer Preference on Cup-coffee Brands and Package Desig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컵커피 브랜드와 패키지디자인의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A Research on Consumer Preference on Cup-coffee Brands and Package Desig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막걸리 브랜드의 포스터 디자인 표현 연구
A Study on Representation of Poster Design of Rice Wine Brands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
12 |
26 |
2011 |
디자인
증명표장 제도의 효율적 도입을 위한 영국의 증명표장 제도 검토
A study on the certification mark regime of the United Kingdom in view of the proposed incorporation of certification mark into the Korean Trademark Act
법학연구 |
13 |
1 |
2010 |
법학
증명표장 제도의 효율적 도입을 위한 영국의 증명표장 제도 검토
A study on the certification mark regime of the United Kingdom in view of the proposed incorporation of certification mark into the Korean Trademark Act
법학연구 |
13 |
1 |
2010 |
법학
백합 수출 증진을 위한 통합 브랜드에 관한 연구
For the Promotion of Exports in the Lilies Integrated Brand Research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
아파트 브랜드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개인의 사회경제적 특성을 중심으로
A analysis for the effect of Apartment Brand on Consumer's purchase behaviors
도시행정학보 |
24 |
3 |
2011 |
행정학
모바일 미디어의 앱 마케팅(App Marketing)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App Marketing on the Mobile Media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한 브랜드 e편한 세상
The Success Brand Story of the e PyunhanSesang that Thinks Sincerely Customers
광고학연구 |
22 |
3 |
2011 |
신문방송학
동계올림픽 브랜드이미지와 앰블럼에 관한연구
A Study on the Brand Image & Emblem of Winter Olympic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브랜드 확장이 식품 패키지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Determining of the Food Package Design by Brand Extens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
아파트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f Factors Impact to the Purchase Intentions of Apartment
주거환경 |
9 |
2 |
2011 |
국제/지역개발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사례 연구
A Study on the Brand Package Design Renewal Cas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요소로서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활용
The Application of Entertainment Content as a Brand Content Element
한국디자인포럼 |
34 |
2012 |
디자인
브랜드의 그린컬러 감성과 로고유형이 스타벅스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The Effects of Brand of Green Color Emotion and Logo Types On The Image of Starbuks Company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
항공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개발 - 고객관점을 중심으로 -
Scale Dvelopment of Customer - Based Airline Brand Equity -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주택문화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특성에 관한 사례조사 연구
A Case Study on the Expression Characteristics of Brand Identity in Housing Cultural Cente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1 |
1 |
2012 |
디자인
성공적인 브랜드 개발을 위한 상표법상 등록 요건과 거절사유 극복방안 연구
A Study on the Registration Requirements under Trademark Laws and the Plan to Overcome Grounds for Refusal for Developing a Successful Brand
디자인학연구 |
24 |
3 |
2011 |
디자인
아파트 브랜드이미지가 구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Analysis of Purchase Factors which are Effected by Apartment Brand Images
주거환경 |
9 |
1 |
2011 |
국제/지역개발
장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패키지특성인자 추출 연구 - 유제품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를 중심으로 -
A Study of Extracting Package Characteristic Factors for Renewal of Long-running Brands - Target of Study: Binggrae Banana Flavored Milk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음료 브랜드 페트병 형태적 측면에서 나타나는 포장의 왜곡 현상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rink Brand and PET Form Design for a Distortion Phenomen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소리상표의 출원 및 등록적격 심사를 둘러싼 제 문제
Contending Problems in the Examination of Sound-mark Application and its Registrability
법학연구 |
51 |
1 |
2010 |
기초법
소리상표의 출원 및 등록적격 심사를 둘러싼 제 문제
Contending Problems in the Examination of Sound-mark Application and its Registrability
법학연구 |
51 |
1 |
2010 |
기초법
국가 브랜드와 한국어 교육 정책―‘세종학당’ 공동 브랜드화 사업을 중심으로―
Nation Brand and Korean Language Education Policy
한글 |
294 |
2011 |
한국어와문학
상표적 사용과 그 요건
The Just Use of Trademark and the Qualification
법학논총 |
17 |
2 |
2010 |
비교법학
상표적 사용과 그 요건
The Just Use of Trademark and the Qualification
법학논총 |
17 |
2 |
2010 |
비교법학
사용에 의하여 식별력을 취득한 상표에 관한 주요 쟁점 연구
The study on several main issues concerning 'a trademark made distinctive by use'
성균관법학 |
23 |
1 |
2011 |
법학
상표침해 소송에서의 무효 및 불사용 취소 항변
Defense of Trademark Invalidity in Trademark Infringement Litigations
저스티스 |
125 |
2011 |
기타법학
상표법상 사용에 의한 식별력 취득시점 및 증명방법에 관한 고찰
Study Regarding Critical Measure of Time for Acquisition of Distinctiveness by Use and the Proof of Its Establishment under Trademark Law
서울대학교 법학 |
53 |
3 |
2012 |
법학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On-line Brand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Self-determination on the Brand Equity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3 |
1 |
2012 |
심리과학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컬러와 이미지에 관한 연구 연구 -인터브랜드 선정 2009 세계 100대 기업을 중심으로-
A Study on Color and Image of Brand Design -Inter-brand Selected 100 Companies around the World in 2009-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컬러와 이미지에 관한 연구 연구 -인터브랜드 선정 2009 세계 100대 기업을 중심으로-
A Study on Color and Image of Brand Design -Inter-brand Selected 100 Companies around the World in 2009-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지난 10년간 브랜드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전개방향의 제언
Ten Years of Research on Brands: Research Findings and Future Priorities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모바일 미디어 상의 브랜드 홍보에 관한 연구 -아이폰 '앱스토어(App Store)'의 브랜디드 애플리케이션(Branded Application)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Brand Promotion on the Mobile Media - Focused on Branded Application of iPhone App Store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모바일 미디어 상의 브랜드 홍보에 관한 연구 -아이폰 '앱스토어(App Store)'의 브랜디드 애플리케이션(Branded Application)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Brand Promotion on the Mobile Media - Focused on Branded Application of iPhone App Store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브랜드 로고(logo) 디자인 전략
Creating Strategic Brand Logo
주관성 연구 |
24 |
2012 |
기타사회과학
브랜드 일관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의 관련성, 시각적 조화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ngruity on Brand Attitude : focused on relevancy of information and visual harmony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브랜드 일관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의 관련성, 시각적 조화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ongruity on Brand Attitude : focused on relevancy of information and visual harmony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휘발유를 중심으로
Measurement of Brand Equity for Petroleum Products: Case for Gasoline
에너지경제연구 |
9 |
2 |
2010 |
경제학
석유제품 브랜드의 자산 가치 측정: 휘발유를 중심으로
Measurement of Brand Equity for Petroleum Products: Case for Gasoline
에너지경제연구 |
9 |
2 |
2010 |
경제학
상표법상 ‘상표의 사용’을 둘러싼 법적 쟁점과 과제
Contending Legal Issues on the ‘Trademark Use’ under Trademark Law
정보법학 |
14 |
1 |
2010 |
법학
상표법상 ‘상표의 사용’을 둘러싼 법적 쟁점과 과제
Contending Legal Issues on the ‘Trademark Use’ under Trademark Law
정보법학 |
14 |
1 |
2010 |
법학
휘발유 소매시장에서 브랜드와 경쟁에 관한 연구
Brand and Competition in the Korean Retail Gasoline Market
산업조직연구 |
18 |
2 |
2010 |
경제학
휘발유 소매시장에서 브랜드와 경쟁에 관한 연구
Brand and Competition in the Korean Retail Gasoline Market
산업조직연구 |
18 |
2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