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브랜드

연구분야 : B051103 사회과학 > 경영학 > 물류관리 > 국내물류/유통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2598

STNet ID : 1001562

한자 : 流通業體--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유통업자 상표 [ 流通業者商標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인터넷 유통 업체 고유 브랜드 [ --流通業體固有-- ]

R1:개념적

RT (관련어)

 

 

패밀리 브랜드 [family brand]

論山 院北里 出土 靑銅器의 製作技術 檢討

Study of the Manufacturing Technology of Bronze artifacts excavated from Nonsan, Wonbuk-ri

문화사학 | 36 | 2011 | 문화사(역사학)

스캐너 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간의 고객확보 및 유지 전략에 관한 연구

The Strategies of Manufacturers and Retailers for Customer Acquisition and Retention Using Scanner Panel Data

지식경영연구 | 12 | 3 | 2011 | 경영학

사례 연구를 통한 프라이빗 브랜드(PB)의 유형별 경쟁력 확보 방안

A Study on the Types of Private Brand by Instances and Strategies for Each Categorie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사례 연구를 통한 프라이빗 브랜드(PB)의 유형별 경쟁력 확보 방안

A Study on the Types of Private Brand by Instances and Strategies for Each Catego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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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자산이 유통업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hannel Equity on Private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

유통경영학회지 | 14 | 5 | 2011 | 무역학

사례 연구를 통한 프라이빗 브랜드(PB)의 유형별 경쟁력 확보 방안

A Study on the Types of Private Brand by Instances and Strategies for Each Categorie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사례 연구를 통한 프라이빗 브랜드(PB)의 유형별 경쟁력 확보 방안

A Study on the Types of Private Brand by Instances and Strategies for Each Categorie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국내 프라이빗 브랜드(PB)의 그래픽디자인 전략

A Study on the Graphic Design Strategies for Private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국내 프라이빗 브랜드(PB)의 그래픽디자인 전략

A Study on the Graphic Design Strategies for Private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채널 자산이 유통업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hannel Equity on Private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

유통경영학회지 | 14 | 5 | 2011 | 무역학

제조업체의 PB 의존성과 유통업체와의 장기적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on Manufacturer's Private Brand Dependence and Long-term Relationship with Retailer

마케팅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제조업체의 PB 의존성과 유통업체와의 장기적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on Manufacturer's Private Brand Dependence and Long-term Relationship with Retailer

마케팅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인터넷쇼핑몰 PB상품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at Private Brand Product of Internet shopping mall

e-비즈니스연구 | 12 | 3 | 2011 | 무역학

제조업체의 PB 의존성과 유통업체와의 장기적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on Manufacturer's Private Brand Dependence and Long-term Relationship with Retailer

마케팅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유통업체 상표 운영컨설팅과 마케팅전략

Management Consulting and Marketing Strategies for Private Brand

경영컨설팅연구 | 11 | 2 | 2011 | 경영학

유통업체 브랜드(Private Brand: PB) 제품의 확장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s’ Brand Attitude on Private Brand(PB): The Role of Product Features in Brand Expansion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Strategic Implications of Private Brand ;Focusing on Brand Personality

유통경영학회지 | 13 | 4 | 2010 | 무역학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Strategic Implications of Private Brand ;Focusing on Brand Personality

유통경영학회지 | 13 | 4 | 2010 | 무역학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Awareness, Image, Perceived Quality toward Private Brand and Brand Loyal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6 | 2011 | 경영학

PL의 브랜드확장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모브랜드 적합도 인식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Brand Extension of Private Label on Consumer Attitude - a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fit difference between parent brands and an extended brand -

유통연구 | 16 | 4 | 2011 | 경영학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와 NB간의 차이분석

The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Factors on the Customer Loyalty: Focused on the Analysis of Difference between PB and NB

유통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유통업자상표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제조업자상표와의 상대적 차이를 중심으로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 of Store Brands: Focusing on Relative Difference

마케팅관리연구 | 16 | 2 | 2011 | 경영학

제조업체 Private Labels 도입의 선행요인 : 전략적 시장관리 관점을 중심으로

Antecedents of Manufacturer's Private Label Program Engagement : A Focus on Strategic Market Management Perspective

유통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상황버섯, 발아현미, 발아현미 상황버섯균사체의 IgE 생합성에 대한 면역조절에 관한 비교연구

Comparative study about immunity modulation on IgE biosynthesis of Phellinus linteus (PL), Germinated Brown Rice (BR) and Phellinus linteus Grown on Germinated Brown Rice (PB)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상황버섯, 발아현미, 발아현미 상황버섯균사체의 IgE 생합성에 대한 면역조절에 관한 비교연구

Comparative study about immunity modulation on IgE biosynthesis of Phellinus linteus (PL), Germinated Brown Rice (BR) and Phellinus linteus Grown on Germinated Brown Rice (PB)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대형할인점 자가상표(PB) 구매에 패키지디자인이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Package Design on Consumer's Private Brand Purchase Intention

디자인학연구 | 24 | 2 | 2011 | 디자인

PL의 브랜드확장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모브랜드 적합도 인식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Brand Extension of Private Label on Consumer Attitude - a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fit difference between parent brands and an extended brand -

유통연구 | 16 | 4 | 2011 | 경영학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Awareness, Image, Perceived Quality toward Private Brand and Brand Loyal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6 | 2011 | 경영학

제조업체 Private Labels 도입의 선행요인 : 전략적 시장관리 관점을 중심으로

Antecedents of Manufacturer's Private Label Program Engagement : A Focus on Strategic Market Management Perspective

유통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Strategic Implications of Private Brand ;Focusing on Brand Personality

유통경영학회지 | 13 | 4 | 2010 | 무역학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Strategic Implications of Private Brand ;Focusing on Brand Personality

유통경영학회지 | 13 | 4 | 2010 | 무역학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와 NB간의 차이분석

The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Factors on the Customer Loyalty: Focused on the Analysis of Difference between PB and NB

유통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Awareness, Image, Perceived Quality toward Private Brand and Brand Loyalty

대한경영학회지 | 24 | 6 | 2011 | 경영학

유통업체 상표 운영컨설팅과 마케팅전략

Management Consulting and Marketing Strategies for Private Brand

경영컨설팅연구 | 11 | 2 | 2011 | 경영학

유통업체 브랜드(Private Brand: PB) 제품의 확장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s’ Brand Attitude on Private Brand(PB): The Role of Product Features in Brand Expansion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

유통업체 브랜드(Private Brand: PB) 제품의 확장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s’ Brand Attitude on Private Brand(PB): The Role of Product Features in Brand Expansion

유통경영학회지 | 14 | 4 | 2011 | 무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