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협 효과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0176

한자 : 妥協效果
영어 : Comprise effect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맥락 효과 [ 脈絡效果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소비자 선택 모형 [ 消費者選擇模型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포지셔닝 [positioning]

RT (관련어)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조절 초점 [ 調節焦點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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