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827

한자 :
영어 : positioning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전략 [ --戰略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R1:개념적

hasProcess (과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크리에이티브 컨셉 [creative concept]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크리에이티브 전략 [ --戰略 ]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타협 효과 [ 妥協效果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포지셔닝 분석 [ --分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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