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

연구분야 : B050605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상품학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3699

STNet ID : 1001255

한자 : 商標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식별력 [ 識別力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산업 재산권 [ 産業 財産權 ]

N1:종류

hasKind (종류)

 

 

주지 상표 [ 周知商標 ]

hasKind (종류)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유명 상표 [ 有名商標 ]

hasKind (종류)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위조 상표 [ 僞造商標 ]

hasKind (종류)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단체 표장 () [ 團體標章 ]

hasKind (종류)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저명상표 [ 著名商標 ]

hasKind (종류)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증명 표장 [ 證明 標章 ]

hasKind (종류)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결합 상표 [ 結合商標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기술적 표장 [ 技術的 標章 ]

RT (관련어)

 

 

상표 분쟁 [ 商標紛爭 ]

RT (관련어)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상품화권 [ 商品化權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신브랜드 개발 전략 [ 新--開發戰略 ]

RT (관련어)

 

e02-06 기호/신호 기호/신호

서비스표 [ --標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RT (관련어)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 [ 不正競爭防止--營業秘密保護--關--法律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표상성 [ 表象性 ]

RT_Y (◄관련어)

관련 개념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상표 원산지 () [ 商標原産地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기술 제휴 [ 技術提携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프랜차이즈 계약 () [ --契約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라이센스 계약 [License Agreement]

isAppliedTo (적용 대상)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비가격 경쟁력 [ 非價格競爭力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등록 상표 [ 登錄商標 ]

전통문화유산보호와 상표제도

The Protection of Traditional and Cultural Heritage with Trade Marks

IT와 법연구 | 6 | 2012 | 기타법학

산업재산권 분쟁조정제도의 활성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the Mediation of the Industrial Property Disputes

창작과 권리 | 65 | 2011 | 지적재산권법

TRIPs-plus를 통한 지리적표시의 보호

Protection of Geographical Indications through TRIPs-Plus

한양법학 | 33 | 2011 | 법해석학

소주 포장디자인의 광고효과와 표현내용에 관한 연구 - 소주 목상표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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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치명상표(馳名商標) 인정방식과 기준에 관한 연구

Methods and Guidelines for the Determination of Well-known Mark Status in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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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익스피어 사절판 희곡 표지의 광고 홍보적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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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상에서 영업표지 사용 요건의 해석 -대법원 2010. 9. 30. 선고 2009도12238 판결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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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밴드 명칭의 법적 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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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호학 관점에서의 브랜드 유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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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표장 제도의 효율적 도입을 위한 영국의 증명표장 제도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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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컬러와 이미지에 관한 연구 연구 -인터브랜드 선정 2009 세계 100대 기업을 중심으로-

A Study on Color and Image of Brand Design -Inter-brand Selected 100 Companies around the World in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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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마크의 유사성 평가모델(1) - 외관중심으로 -

Similarity Evaluation modes of Brand Marks(1) - Focused on Sha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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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침해 소송에서의 무효 및 불사용 취소 항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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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법상 ‘상표의 사용’을 둘러싼 법적 쟁점과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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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에 의하여 식별력을 취득한 상표에 관한 주요 쟁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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