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커뮤니티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0193

STNet ID : 1002687

한자 : 商標共同體
영어 : brand community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기업 주도형 커뮤니티 [ 企業主導型-- ]

hasKind (종류)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고객 주도형 커뮤니티 [ 顧客主導型-- ]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 경험 [ 消費 經驗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RT_Y (◄관련어)

관련 공간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커뮤니티 내 커뮤니케이션 차원들 간 관계 구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al Structure of Communication Patterns in Brand Community to Build Brand Loyalty

경영교육연구 | 60 | 2010 | 경영학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커뮤니티 내 커뮤니케이션 차원들 간 관계 구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al Structure of Communication Patterns in Brand Community to Build Brand Loyalty

경영교육연구 | | 60 | 2010 | 경영학

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ploratory Study about the latent variables affecting self-generation of customer driven on-line brand community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1 | 2011 | 심리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