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경험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9731

한자 : 消費 經驗
영어 : consumption experienc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소비 후 감정 [ 消費後感情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1 감정 감정

소비 감정 () [ 消費感情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경험재 [ 經驗材 ]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브랜드 커뮤니티 [ 商標共同體 ]

스마트폰 서비스에 대한 여행자의 지각이 태도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 수용 모델(TAM)과 PAD이론을 기반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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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환경에서 소비자의 역할인식 변화에 관한 심층연구: 이동통신 사용시 새로운 소비가치 발현자로서의 10대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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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상품 소비경험에서의 감성 단어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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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경험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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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nsumption Experiences and Emo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Hotel Restaurant Customers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