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감정

연구분야 :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530

한자 : 消費感情
영어 : consumption emotion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 경험 [ 消費 經驗 ]

affects (영향)

 

e02-02 패턴 패턴

구매 결정 [ 購買決定 ]

R3:시간적

co-occursWith (동시발생)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 () [ 消費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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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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