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재

연구분야 : B030000 사회과학 > 경제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4195

STNet ID : 1001874

한자 : 經驗材
영어 : experience goods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상품 유형 () [ 商品類型 ]

N1:종류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문화 상품 [ 文化商品 ]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후 경험재 [post-experience goods]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 경험 [ 消費 經驗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탐색재 [ 探索材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공공 지식 정보 [ 公共知識情報 ]

광고와 가격촉진 사용량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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