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상품

연구분야 : B081500 사회과학 > 사회학 > 문화/종교사회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470

한자 : 文化商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경험재 [ 經驗材 ]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상품 [ 商品 ]

R1:개념적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문화 시장 () [ 文化市場 ]

RT (관련어)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문화 상품 수입 [ 文化商品輸入 ]

RT (관련어)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문화 상품 이용 [ 文化商品利用 ]

RT (관련어)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문화 상품 소비 [ 文化商品消費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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