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브랜드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6489

STNet ID : 1002107

한자 : 共同--
영어 : co-brand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N1:종류

hasKind (종류)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농산물 공동 브랜드 [ 農産物共同-- ]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전략적 제휴 [ 戰略的提携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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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dy on the types of Co-Branding an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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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Cooperative Brand Participation - In the Case of Korean Fashion·Textile Industry -

공동브랜드 참여성과에 관한 연구 - 한국 패션·텍스타일 산업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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