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098
한자 :
영어 : Brand Equity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
관련용어 |
|||
유형 |
관계명 |
관계속성 |
클래스명 |
용어명 |
S:동의 |
UF (비우선어) |
|
|
|
|
UF (비우선어) |
|
|
|
N2:부분 |
hasComponent (구성요소) |
|
|
|
R1:개념적 |
affects (영향) |
|
|
|
|
hasIssue (이슈/주제) |
|
|
|
|
isAffectedBy (영향요인) |
|
|
|
|
isAffectedBy (영향요인) |
negative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