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에쿼티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098

한자 :
영어 : Brand Equity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상표 자산 [ 商標資産 ]

UF (비우선어)

 

 

브랜드 자산 [ --資産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브랜드 강도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가격 프리미엄 [ 價格- ]

hasIssue (이슈/주제)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isAffectedBy (영향요인)

negative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서비스 실패 [ --失敗 ]

RT (관련어)

 

y03-03 행사/축제명 행사/축제명

함평 나비 축제 () [ 咸平--祝祭 ]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음악 축제 () [ 音樂祝祭 ]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문화 예술 축제 () [ 文化藝術祝祭 ]

RT (관련어)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브랜드위기 [ -- 危機 ]

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The Change in Trust toward Social Commerce Companies after Failure of Social Commerce Services: Focusing on Severity and Main Source of Service Failure, and Brand Equity of Social Commerce Compani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4 | 2011 | 심리과학

주얼리 브랜드 에쿼티의 지속가능한 경쟁우위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s of Jewelry Brand Equit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온․오프라인 구전이 브랜드 에쿼티와 재 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Customers' On/Off-Line Word of Mouth Activities on their Evaluation of Brand Equity and Revisit Intention: A Focus on Family Restaurants

관광학연구 | 34 | 7 | 2010 | 관광학

온․오프라인 구전이 브랜드 에쿼티와 재 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Customers' On/Off-Line Word of Mouth Activities on their Evaluation of Brand Equity and Revisit Intention: A Focus on Family Restaurants

관광학연구 | 34 | 7 | 2010 | 관광학

브랜드 에쿼티 구축 요소로서 소비자 경험 디자인 - 소비자 접점을 중심으로 -

User Experience Design as a component in building Brand Equity - Focus on Contact point -

한국디자인포럼 | 33 | 2011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