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프리미엄

연구분야 : B030100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제학일반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008

STNet ID : 1003641

한자 : 價格-
영어 : price premium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브랜드 에쿼티 [Brand Equity]

isAffectedBy (영향요인)

 

 

제품 신뢰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제품 우위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제품 혁신성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브랜드자산 측정모형에 관한 비판적 고찰

A Critical Review on Brand Equity Measurement Models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 측정모형에 관한 비판적 고찰

A Critical Review on Brand Equity Measurement Models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제품의 아트 주입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ffect of Art Infusion on Consumer Evaluation: Focusing on Product Typ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4 | 2010 | 심리과학

제품의 아트 주입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ffect of Art Infusion on Consumer Evaluation: Focusing on Product Typ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4 | 2010 | 심리과학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의 제품 광고와 가격 프리미엄에 미치는 영향: 미스터 피자 사례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orporate Mecenat on Advertising and Price Premium of a Product: Focused on the Case of Mr. Pizza

경영학연구 | 40 | 6 | 2011 | 경영학

카탈로그 모델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격 프리미엄의 영향요인

Determinants of Price Premium in Online Open Marketplaces Based on Catalog Model

경영학연구 | 41 | 3 | 2012 | 경영학

친환경 유리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프리미엄 가격의 조절역할

A study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on environmentally-friendly sustainable glass: the moderating role of

고객만족경영연구 | 14 | 2 | 2012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