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혁신성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257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혁신성 [ 革新性 ]

R1:개념적

isConceptOf (개념(전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가격 프리미엄 [ 價格-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제품 혁신 [ 製品革新 ]

하이테크 신제품의 번들링 전략: 가격할인 프레이밍·브랜드 이미지·제품 혁신성의 역할

Bundling Strategy for New High-Tech Product: The Role of Price Discount Framing, Brand Image, and Product Innovativeness

마케팅관리연구 | 16 | 1 | 2011 | 경영학

제조업체의 PB 의존성과 유통업체와의 장기적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on Manufacturer's Private Brand Dependence and Long-term Relationship with Retailer

마케팅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