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축제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9310

한자 : 音樂祝祭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문화 예술 축제 () [ 文化藝術祝祭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광 상품화 [ 觀光 商品化 ]

hasIssue (이슈/주제)

 

Y99 기타 인스턴스명 기타 인스턴스명

축제 테마 [ 祝祭-- ]

hasIssue (이슈/주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관람 만족도 [ 觀覽滿足度 ]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브랜드 에쿼티 [Brand Equity]

프랑스 음악축제의 현대적 의미

La Fête de la Musique, un exemple de fête moderne

프랑스 문화 연구 | 20 | 2010 | 프랑스문화학

프랑스 음악축제의 현대적 의미

La Fête de la Musique, un exemple de fête moderne

프랑스 문화 연구 | | 20 | 2010 | 프랑스문화학

록뮤직페스티벌 방문객의 Push 및 Pull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사례 -

A Study on Push and Pull Motivations of Visitors to Attend Rock Music Festival - A Case of Busan International Rock Festival -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록뮤직페스티벌 방문객의 Push 및 Pull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사례 -

A Study on Push and Pull Motivations of Visitors to Attend Rock Music Festival - A Case of Busan International Rock Festival -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