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상품화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927

한자 : 觀光 商品化
영어 : tourism commercialization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음악 축제 () [ 音樂祝祭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음식 축제 () [ 飮食祝祭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민속 축제 () [ 民俗祝祭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도시 축제 () [ 都市祝祭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관광 상품 [ 觀光商品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테마 거리 () [ --距離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y03-03 행사/축제명 행사/축제명

보령머드축제 [ 保寧--祝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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