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상품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7

한자 : 觀光商品
영어 : sightseeing merchandise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상품 [ 商品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상품 개발 () [ 商品開發 ]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광 상품화 [ 觀光 商品化 ]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관광 () [ 觀光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관광 기업 [ 觀光 企業 ]

RT (관련어)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관광 요소 [ 觀光要素 ]

RT (관련어)

관련제도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관광 산업 [ 觀光産業 ]

RT (관련어)

유사 개념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관광 기념품 () [ 觀光記念品 ]

언론의 특정 지역공간 담론화에 대한 분석 -‘제주올레’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f mass media discourse of a certain regional place: -Jeju Olle trails-

탐라문화 | 36 | 2010 | 기타인문학

언론의 특정 지역공간 담론화에 대한 분석 -‘제주올레’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f mass media discourse of a certain regional place: -Jeju Olle trails-

탐라문화 | | 36 | 2010 | 기타인문학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충남관광 브랜드이미지 구축에 관한 연구

Research on the Strategy to build the Tourism Brand Image for the Inducement ofForeign Tourist in Chungnam

통상정보연구 | 14 | 2 | 2012 | 무역학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충남관광 브랜드이미지 구축에 관한 연구

Research on the Strategy to build the Tourism Brand Image for the Inducement ofForeign Tourist in Chungnam

통상정보연구 | 14 | 2 | 2012 | 무역학

중국 소수민족 전통희극의 현대적 변용 - 1차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을 중심으로

Tne modern modification of Chinese minority people’s Drama

人文科學硏究 | 29 | 2011 | 기타인문학

저탄소녹색관광 모델로서 경주자전거투어의 평가와 활용 방안 - 에듀테인먼트 관광상품 활용 방안을 중심으로 -

Application Programs and Evaluation of Bicycle Tour in Gyeongju as Low Carbon Green Tour Model - in focus on Application Programs for Edutainment Tour Products-

한국도시지리학회지 | 14 | 1 | 2011 | 지리학

団塊世代の観光行動の特性に關する研究: 観光商品を提供する側の観点から

단카이 세대의 관광행동 특성에 관한 연구: 관광상품 제공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 23 | 2 | 2011 | 관광학

경로의존 이동 비용을 갖는 외판원 문제의 정수계획 모형

Integer Programming Model to the Travelling Salesman Problems with Route Dependent Travel Cost

경영과 정보연구 | 29 | 4 | 2010 | 경영학

경로의존 이동 비용을 갖는 외판원 문제의 정수계획 모형

Integer Programming Model to the Travelling Salesman Problems with Route Dependent Travel Cost

경영과 정보연구 | 29 | 4 | 2010 | 경영학

중국인의 한국의료관광 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Study on the Chiness’s Selection Attributes of Korean Medical Tourism Products

동북아관광연구 | 8 | 3 | 2012 | 기타관광학

전통문화의 이미지를 접목한 여성용 관광기념상품 디자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sign for women's tour souvenir product in traditional culture image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

전통문화의 이미지를 접목한 여성용 관광기념상품 디자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sign for women's tour souvenir product in traditional culture image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

A Study of Propositions of Bundling Benefits for Tourism Products

관광상품의 번들링(bundling)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 26 | 4 | 2011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