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개발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강화(증가/확장/신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4978

한자 : 商品開發
영어 : Product development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 특성(성질) 특성(성질)

투자 위험성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신제품 개발 [ 新制品開發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관광 상품 [ 觀光商品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헬스 관광 () [ --觀光 ]

강원지역의 해양 심층수를 활용한 의료관광 상품개발에 관한 유형화 분석

Types of Medical Tourism Product Development Using Deep Sea Water of Gangwon Province

관광학연구 | 35 | 2 | 2011 | 관광학

주얼리 소기업의 신제품 개발과정 연구 -합금 2 tone color 엥게이지의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Study of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 of a small jewelry company -The case of alloy two tone color engagement ring development-

한국귀금속보석학회지 | 6 | 1 | 2012 | 기타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