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축제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9309

한자 : 飮食祝祭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 地域祝祭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광 상품화 [ 觀光 商品化 ]

hasIssue (이슈/주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지역 정체성 [ 地域正體性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음식관광 [ 飮食觀光 ]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음식 문화 [ 飮食文化 ]

관광과 음식축제, 지역정체성: ‘강화새우젓’을 중심으로

Tourism, Food Festival, and Local Identity : Centering around the ‘Ganghwa Salted Transparent Shrimp’

민족문화논총 | 44 | 2010 | 기타인문학

관광과 음식축제, 지역정체성: ‘강화새우젓’을 중심으로

Tourism, Food Festival, and Local Identity : Centering around the ‘Ganghwa Salted Transparent Shrimp’

민족문화논총 | | 44 | 2010 | 기타인문학

축제 개최에 대한 방문객들의 관광영향 인식에 관한 연구 - 광주 세계김치문화축제를 방문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

Visitors’ Perception on the Tourism Impacts of a Local Festival: A Sample of Local Visitors to Gwangju World Kimchi Culture Festival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축제 개최에 대한 방문객들의 관광영향 인식에 관한 연구 - 광주 세계김치문화축제를 방문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

Visitors’ Perception on the Tourism Impacts of a Local Festival: A Sample of Local Visitors to Gwangju World Kimchi Culture Festival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방문객 만족에 영향을 주는 축제음식요인에 관한 연구: 최초방문객과 재방문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Food Factors Influencing on Festival Visitors' Satisfaction: Comparison between First-time Visitors and Repeat Visitors

호텔관광연구 | 13 | 3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