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행사/축제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9308

한자 : 保寧--祝祭

y03-03 행사/축제명

장소

[R] 보령시

일자_t

1998.07-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광 상품화 [ 觀光 商品化 ]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체험형 축제 () [ 體驗形祝祭 ]

CVM을 이용한 보령머드축제 생태관광자원의 경제적 가치 평가 - 가설적 편의의 최소화 방법을 중심으로 -

Estimating the Economic Value of Ecotourism Resources at Boryeong Mud Festival - Minimizing Hypothetical Bias -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CVM을 이용한 보령머드축제 생태관광자원의 경제적 가치 평가 - 가설적 편의의 최소화 방법을 중심으로 -

Estimating the Economic Value of Ecotourism Resources at Boryeong Mud Festival - Minimizing Hypothetical Bias -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지역산업연관모델을 이용한 보령머드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Estimating the Economic Impact of Boryeong Mud Festival Using Regional Input-Output Model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지역산업연관모델을 이용한 보령머드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Estimating the Economic Impact of Boryeong Mud Festival Using Regional Input-Output Model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축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개최지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 나비축제와 보령 머드축제의 비교

The Effect of Festival's Brand Equity on Visitor's Perceived value and Attitude about Host Reg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축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개최지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 나비축제와 보령 머드축제의 비교

The Effect of Festival's Brand Equity on Visitor's Perceived value and Attitude about Host Reg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4Es 이론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충성도 연구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

A Study of Festival Visitors's Loyalty based on Experience Economy - The Case of Boryeong Mud Festival -

관광연구 | 25 | 6 | 2011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