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나비 축제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행사/축제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9315

한자 : 咸平--祝祭
영어 : Hampyeong Butterfly Festival

y03-03 행사/축제명

장소

함평 (咸平)

일자_t

1999.05-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x03-06-03 참여/중재 참여/중재

주민 참여 () [ 住民參與 ]

hasPurpose (목적)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지역 발전 [ 地域發展 ]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 地域祝祭 ]

R1:개념적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브랜드 에쿼티 [Brand Equity]

SWOT분석을 통해 본 함평나비축제의 특성 및 성공요인 연구: 1999∼2009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and Success Factors of Hampyeong Butterfly Festival Through the SWOT Analysis: 1999∼2009

한국지역경제연구 | 9 | 1 | 2011 | 지역경제

축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개최지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 나비축제와 보령 머드축제의 비교

The Effect of Festival's Brand Equity on Visitor's Perceived value and Attitude about Host Reg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축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개최지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 나비축제와 보령 머드축제의 비교

The Effect of Festival's Brand Equity on Visitor's Perceived value and Attitude about Host Reg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