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위기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2677

STNet ID : 9006112

한자 : -- 危機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부정적 정보 [ 否定的情報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 [ 企業--社會的責任 ]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브랜드 에쿼티 [Brand Equity]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The Negative Effects of Types of Brand Crisis on Brand Attitude

마케팅연구 | 26 | 2 | 2011 | 경영학

개별브랜드 간 위기정보의 파급효과 : 주요브랜드 위기정보와 일반브랜드 위기정보가 상대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교

Spillover Effect of Brand Crisis: comparison study between major brand vs. ordinary brand

마케팅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 정보의 신속한 해명과 중립 정보의 지연된 해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문제의 심각성과 기업이미지의 역할

The Effect of the Company Information Source-Quick Response vs. the Neutral Information Source-Delayed Response Strategies to Brand Crisis on Purchase Intention: The Role of Brand Crisis Severity and Corporate Image

연세경영연구 | 47 | 2 | 2010 | 기타경영학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 정보의 신속한 해명과 중립 정보의 지연된 해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문제의 심각성과 기업이미지의 역할

The Effect of the Company Information Source-Quick Response vs. the Neutral Information Source-Delayed Response Strategies to Brand Crisis on Purchase Intention: The Role of Brand Crisis Severity and Corporate Image

연세경영연구 | 47 | 2 | 2010 | 기타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