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패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상태/상황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1310

STNet ID : 1002230

한자 : --失敗
영어 : service failure

c03-01 상태/상황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서비스 실패 상황 [ -- 失敗 狀況 ]

N1:종류

hasKind (종류)

 

x02-03 시점 시점

대기 시간 () [ 待機時間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 [ --失敗--深刻性 ]

affects (영향)

negative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브랜드 에쿼티 [Brand Equity]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서비스 가치 () [ --價値 ]

RT (관련어)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귀인 이론 [ 歸因理論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전 [ 口傳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참여 [ 顧客參與 ]

RT_X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사후가정 사고 [ 事後假定事故 ]

R2:기능적

hasSolution (해결책)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서비스 회복 노력 [ --回復勞力 ]

R3:시간적

precedes (후행(시대,현상))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서비스 회복 [ -- 回復 ]

외래관광객의 관광불편신고 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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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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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가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지각과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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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복구만족이 고객-기업 관계회복에 미치는 영향: 실패이전과 복구이후 고객애정, 고객신뢰, 충성의도의 이월효과 및 역학관계 비교를 중심으로

The Roles of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Satisfaction in Customer-Firm Relationship Restoration: Focusing on Carry-over effect and Dynamics among Customer Affection, Customer Trust and Loyalty Intention Before and After the Ev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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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Service Failure on Emotional Response and Retaliatory Behavior:Based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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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Service Failure in Restaur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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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불만고객에 대한 보상이 고객만족과 신뢰, 그리고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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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의 서비스단계별 실패와 고객불평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이용횟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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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실패 원인 및 서비스회복 대응방법 간의 부합여부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공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The Impact of the Congruency between Service Failure's Reasons and Service Recovery's Serving Methods on Customer Satisfaction :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Jus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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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와 회복만족이 관계결속, 구전의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 마트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Service Failures and Recovery Satisfaction on Relationship Commitment, Word-of-Mouth Intention, and Switching Intention in Domestic Hyper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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