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패의 심각성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3908

한자 : --失敗--深刻性
영어 : service failure severi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서비스 실패 [ --失敗 ]

외래관광객의 관광불편신고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 of Foreign Tourists' Complaints Report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외래관광객의 관광불편신고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 of Foreign Tourists' Complaints Report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대한 관계품질의 효과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Service Failure in Restaurants

호텔경영학연구 | 21 | 1 | 2012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