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가치

연구분야 : B030503 사회과학 > 경제학 > 재정/공공경제 > 후생경제이론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7882

한자 : --價値
영어 : Service value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서비스 태도 () [ --態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서비스 가격 [ --價格 ]

RT (관련어)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서비스 실패 [ --失敗 ]

국세청 홈택스시스템(HTS)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Factors towards the Acceptance of Home Tax Service

국제회계연구 | 35 | 2011 | 기타사회과학일반

대학생 스키 코칭을 위한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ki Resort's Service Quality for University Students' Ski Coaching

코칭능력개발지 | 12 | 1 | 2010 | 기타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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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 Women’s Perceptions of Educational Service Quality in the U.S. Higher Education Institutions - A Survey of International Female Students-

미국 고등교육기관의 동양여성들이 인식한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및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비교교육연구 | 21 | 5 | 2011 | 교육학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참여가 과정품질과 결과품질, 서비스가치 및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ustomer Participation on Process/Output Quality, Service Value, and e-WOM

e-비즈니스연구 | 11 | 5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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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Value in Internet Shopping Malls: An Extended Structure and Its Validity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가치: 요인구조 확장과 타당도 분석

경영학연구 | 39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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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관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 가치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s of customer orientations,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values to Business performance in Medical Service Organization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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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on Customer Loyal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 24 | 5 | 2011 | 경제학

기술기반셀프서비스 환경에서 유니버설 디자인 요소가 서비스품질 및 가치에 미치는 영향

Impacts of Universal Design Components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Service Value in Technology-Based Self-Service Environments

디자인학연구 | 23 | 3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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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활동보조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연구: 서비스 품질요인 및 서비스 가치와의 인과모형 분석

A Study on User's Satisfaction with Personal Assistance Service for the Disabled: Analysis on causal model of service quality factors and service value

사회보장연구 | 27 | 4 | 2011 | 사회복지학

중국 병원산업에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in the China Hospital Industry

벤처창업연구 | 7 | 3 | 2012 | 창업/벤처기업

의료기관평가, 내부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경영성과와의 관계

The Causal Relationship Among Hospital Evaluation Programme, Internal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and Managerial Performance

회계와 정책연구 | 15 | 2 | 2010 | 회계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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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업자의 SLA제공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의 가치와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An effect on the value and reuse intention with the high speed internet of SLA offer in communication indust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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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포털의 서비스품질을 이용한 지속적인 포털사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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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알펜시아 복합리조트 개발에 따른 지역주민의인식에 관한 분석

An Analysis on Residents` Perceptions toward the Development of Alpensia Complex Res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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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An Effect of IPTV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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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of Ski Resort,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1 | 2011 | 체육

여행사 고객지각가치(CPV)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ormation factor of travel agency's customer perceived value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골프장서비스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Customer's Responses to Korea Golf Course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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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태권도장 선택속성과 서비스가치 및 수련생 만족의 관계

The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on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America Taekwondo Center

대한무도학회지 | 14 | 2 | 2012 | 무도학

서비스지향성과 서비스가치가 학생만족과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육 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Educational Service Orientation and Service Value on Student Satisfaction and University Image : The Strengthening Plan of Competitiveness in University Educational Service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4 | 2011 | 사회과학

하우스와인의 서비스 가치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변수를 중심

The Impact of House Wine' Person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Word-of-Mouth: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Emotional Regulation

호텔경영학연구 | 21 | 2 | 2012 | 관광학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Impacts of Hotel Employee's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and Visitor's Attitude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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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관계품질에 의한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치과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Medical Service Quality and Service Value by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Behaviour

디지털융복합연구 | 8 | 4 | 2010 | 기타과학기술학

의료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관계품질에 의한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치과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Medical Service Quality and Service Value by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Behavi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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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기숙사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the Service Quality on the Service Value, Student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in the University Dormitory

산업경제연구 | 23 | 6 | 2010 | 경제학

대학기숙사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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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제연구 | 23 | 6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