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시간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B050300 사회과학 > 경영학 > 기업/산업/기술경영

클래스 : 시점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6942

한자 : 待機時間
영어 : Waiting Time

x02-03 시점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서비스 실패 [ --失敗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평가 [ --評價 ]

hasIssue (이슈/주제)

 

x03-06-04 반응/대응 반응/대응

감정 반응 [ 感情反應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시간 가치 () [ 時間價値 ]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Relationship between Waiting Service Management, Perceived Waiting Time and Service Quality in Family Restaurants

대한경영학회지 | 23 | 1 | 2010 | 경영학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Relationship between Waiting Service Management, Perceived Waiting Time and Service Quality in Family Restaurants

대한경영학회지 | 23 | 1 | 2010 | 경영학

테마파크 대기동선에서의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대기시간 공지 및 프로모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Effective Marketing Project on the Waiting Line Traffic in a Theme Park: A Focus on the Effect of Waiting Time Announcement and Promotion Activities

관광학연구 | 34 | 2 | 2010 | 관광학

테마파크 대기동선에서의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대기시간 공지 및 프로모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Effective Marketing Project on the Waiting Line Traffic in a Theme Park: A Focus on the Effect of Waiting Time Announcement and Promotion Activities

관광학연구 | 34 | 2 | 2010 | 관광학

대기시간의 법리

Legal principles of waiting hour

법학논집 | 16 | 3 | 2012 | 기타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