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반응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E150101 의약학 > 정신과학 > 정신행동과학 > 인지행동

클래스 : 반응/대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866

한자 : 感情反應
영어 : emotional reaction

x03-06-04 반응/대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감정적 반응 [ 感情的反應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x02-03 시점 시점

대기 시간 () [ 待機時間 ]

RT (관련어)

 

x03-06-04 반응/대응 반응/대응

문학 반응 [responses on literature]

RT (관련어)

 

c01-07 감각 감각

웃음 () [Laugh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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